[시선뉴스] 탈모에 치료법이 전혀 없다는 것이 거와 달리 유전적 요인 외에 다양한 원인에서 탈모가 일어나면서 탈모치료법 역시 다양해졌다. 이와 함께 탈모예방도 가능한 시대가 됐다. 스트레스나 두피질환은 물론 유전적 탈모까지 탈모가 걱정되는 상황이라면 탈모에 좋은 샴푸를 사용하는 것 만으로 탈모가 오기 전 탈모를 막을 수 있다.

최근 탈모환자가 급증함에 따라 다양한 기능을 더한 탈모샴푸들이 선보여지며 탈모관리와 예방을 돕는다. 탈모샴푸는 탈모방지는 기본, 다양한 두피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더하며 나날이 성장했다. 탈모샴푸 시장이 성장하며 많은 기능성 탈모샴푸들이 선보여지고 있는 가운데 두피개선은 물론 모발의 굵기까지 증가시키며 주목된 제품이 바로 폴리젠샴푸다.

 

폴리젠샴푸는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 전문가들의 25년 노하우와 기술력에 의해 탄생했다. 두피 개선을 통해 건강한 모발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목표로 선보여진 탈모방지샴푸인 만큼 무엇보다 두피관리에 초점을 맞췄다.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들을 사용해 두피의 각질과 피지를 줄이고, 영양을 공급하여 두피를 안정적인 상태로 유지시킨다. 특히 식약처는 두피의 환경을 바꾸기 위해 사용된 자연유래 성분들이 탈모방지와 모발의 굵기 증가에도 도움이 된다며 폴리젠샴푸를 의약외품으로 인증, 산후탈모를 겪는 임산부와 청소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실제 두피관리센터와 5성급 호텔에서 사용되는 점이 부각되며 유명해진 폴리젠샴푸는 30일 사용 후 불만족 시 전액환불이라는 파격적인 환불보장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홈쇼핑에서는 선보여질 때마다 매진에 이르며 효자상품에 등극했고, 7개월 만에 200만개 이상 팔려나가더니 1년 간 300만개 이상 판매되는 쾌거를 거뒀다. 여기에 힘입어 대만으로 진출하며 국내 탈모샴푸 제품의 수출을 견인했다. 연계 두피관리센터인 닥터포헤어도 노원점과 인천 구월점을 추가하면서 성장을 이어갔다.

이에 따라 폴리젠샴푸 측은 특별한정판매 이벤트를 통해 이 같은 연이은 성과를 기념하기로 했다. 특별한정판매 이벤트에서는 실속있는 가격으로 푸짐한 구성의 폴리젠샴푸를 만날 수 있다.  특별한정판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drforhair.co.kr/services/news.asp)또는 전화( 1670-5875)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