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곱창은 허하고 여윈 것을 보호하며 남성의 기력을 돋게 하며 여성의 피부탄력은 물론 위와 오장을 보호하며 당뇨병 치료제인 인슐린을 추출하는 근원물질로 이용되고 있다고 한다.

또한 돼지곱창은 농약으로 인한 중독이나 수은, 납 등 중금속이나 각종 환경오염에 따른 독성물질이 체내에 축적되는 것을 막거나 풀어준다고 동의보감에 나와 있다. 다양한 곱창의 효능만큼 곱창을 찾는 고객들의 연령층도 다양해지고 있다.

철산의 부야스 곱창은 곱창집 같이 않은 인테리어와 깔끔하고 매콤한 곱창의 맛이 특징이다.

 

KBS 생생정보통, 연예가중계 게릴라데이트, SBS 아빠를 부탁해. 채널A 맛대맛, 2TV 아침 등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나와 많은 이슈를 만들어 내고 있다.

부야스곱창은 화려한 불쇼로 곱창의 잡내를 잡아주고 부야스곱창만의 매콤한 양념으로 볶아내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인기메뉴로는 통마늘곱창과 청순곱창(청양곱창+순대곱창)으로 콘치즈까지 추가하면 더욱 맛있는 콘치즈곱창을 맛 볼 수 있다.

부야스곱창은 기다리는 손님을 위한 큐브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큐브 한 면을 맞추면 음료를 서비스하고 모든 면을 맞추면 곱창 1인분을 서비스로 주는 이벤트도 365일 진행한다.

광명 부야스곱창은 생막창과 갈매기살, 닭발과 해장라면 등 다양한 메뉴로 광명의 맛집으로 더 알려지고 있으며 연말연시 모임장소로도 적합하다. 저렴한 가격과 보장된 맛, 다양한 메뉴에 특별한 이벤트로 연말 모임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부야스곱창은 경기도 광명시 철산로30번길 22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02 2060 5992)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