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지난 19일, 대표적인 샤오미의 가전제품 및 모바일 기기를 전문으로 유통하는 국내의 기업인 ㈜코마트레이드에서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다양한 신체 데이터 정보를 측정해 주는 스마트한 체중계를 국내 온라인 쇼핑 사이트 쿠팡에서 단독 런칭한 바 있다.

㈜코마트레이드에서 국내 단독 런칭한 체중계는 중국의 인지도 있는 IT 기업인 윈마이에서 나온 제품으로, 중국의 대표 쇼핑몰 징동(JD.COM)에서 4만대 가까이 팔려,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는 인기 상품이다.

이어, 행사 첫날인 19일 단독 런칭과 함께 당일 2천개 가량을 판매했으며, 행사 기간인 9일부터 13일 동안 총 4700여개 가량의 판매량을 기록하였다. 특히, 쿠팡에서 전체 카테고리 BEST에서는 이례적으로 체중계 상품이 1위를 차지하였으며, 스마트 체중계의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것을 증명하기도 하였다.

 

한편,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는 체중은 물론 지방, 신체질량지수, 근육량, 골량, 수분량, 기초대사량 등 8가지 신체 데이터 측정이 가능하며, 최대 16명의 정보를 등록할 수 있다. 스마트 폰 앱과 연동 후 자신의 몸의 변화와 건강 체크는 물론 식단 조절 및 운동법 개선 방안까지 제시해준다. 또한, 다양한 색상 선택과, 프리미엄 모델까지 갖추고 있으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젊은 층에게 각광받고 있다.

또한, ㈜코마트레이드는 국내 단독 런칭과 함께 코마트레이드 페이스북을 통하여 12월 22일까지고객 감사 이벤트 및 후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사은품으로는 신세계 상품권에서부터 샤오미 멀티탭과 헤드셋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중이다.

최근, ㈜코마트레이드는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성남시 판교에 코마서비스센터라는 이름으로 오프 라인 매장을 오픈 했다. 코마트레이드의 다양한 런칭 제품의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며, AS와 함께 사후품질보증까지 책임지고 있어, 좀 더 안심하고 제품을 구입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코마트레이드 이준석 대표는 “윈마이 체중계의 국내 단독 런칭이 성황리에 종료되어 기쁘며,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의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