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아워티, 카페쇼 에필로그전 참여 업체로 선정…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해

뉴스제작국l박진아 기자l2015년 12월 14일  15:08:08

[시선뉴스] 서울 카페쇼를 통해 론칭한 ‘룩아워티’가 에필로그전 참여 업체로 선정되어 화제다.

2015 카페쇼에서는 진행했던 500개 업체 중 30개의 업체를 선정해 에필로그전을 개최한다. 2015 서울 카페쇼에서 가장 반응이 좋았던 브랜드를 대상으로 펼쳐지는 이번 에필로그전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에필로그전에서 룩아워티는 ‘크리스마스 시크릿’이라는 콘셉트로 시즌 진행 상품인 박스티백 12p 3개 세트, 크리스마스 도자기 머그 + 박스티백 12p 1개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필로그전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준비 중이다. 시크릿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이스 티 보틀을 증정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샘플 티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에필로그전 기간 동안 매일 20분씩 티마스터의 설명과 함께 룩아워티의 엄선된 블렌딩 티를 시음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룩아워티는 현재 홈페이지에서도 연말 연시 및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제품 중 하나인 올데이롱(All Day Long)은 곡물을 듬뿍 담은 고소한 루이보스 티로, 보리차처럼 끓여 마시는 것이 특징이다. 고대 곡물 카무트, 식이섬유가 풍부한 서리태와 렌틸 콩이 블렌딩되어 영양이 가득하고, 구수한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다.

또 다른 인기 제품 웜업진저(Warm Up Ginger)는 알싸한 생강과 달큰한 대추, 계피를 블렌딩한 한국인의 입 맛에 딱 맞는 웰빙 진저티다. 기관지에 좋은 허브를 블렌딩한 스파이시한 진저티로, 추운 겨울철 몸에 활력을 더해준다. 성분은 생강, 대추칩, 시나몬, 오렌지 필, 볶음 우엉, 볶음 도라지, 로즈마리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룩아워티는 최고의 원료가 최고의 차를 만들어낸다는 건강한 원칙으로 국내의 질 좋은 원료는 물론 해외 최고급 원료를 엄선해 직수입하고 있으며 독자적인 기술로 블렌딩한 새롭고 다양한 차와 캐쥬얼한 패키지,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티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룩아워티의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ookourt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진아 기자  piaozhener@sisunnews.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sisunnews@sisunnews.co.kr / YellowID @시선뉴스
No.1 지식교양 전문채널, 진심을 담은 언론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카드뉴스
여백
인기 포토 갤러리
여백
여백
세상의 이슈 - TV지식용어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