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서울 용산)] 용산 최대 규모의 백화점 ‘아이파크몰’ 안에서 제 4회 용산 월드오디오 페어를 개최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용산 전자랜드에 입점한 모든 오디오 숍이 각 숍의 주력 앰프와 스피커 등을 시연하는 자리이다. 때문에 매 행사 때마다 오디오나 전자기기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용산을 찾는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사진제공/전자랜드 제공)

올해에는 약 5천명의 초청 고객 외에도 직접 방문하는 관객들로 북적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시회, 특별 연주회뿐만 아니라 각종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관객들의 재미 요소를 더했다. 이번 행사는 오디오를 포함한 국내 가전 제품별 특가 상품을 전자랜드 1층 매장에서 운영하는 동시에 차량 전시회도 신관 2층 오디오페어 전시장에서 함께 진행한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사진제공/전자랜드 제공)

특히 행사기간 동안 용산 전자랜드 2층 전 매장에서 약 100여 종의 세계 명품브랜드 오디오 제품의 시연회가 열린다. 이 시연회는 매장 방문을 통해 상시 시연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각 매장마다 시연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 매장을 돌아다니며 브랜드 간 비교도 가능하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사진제공/전자랜드 제공)

‘월드오디오 페어’ 주최 측은 벌써 4회를 맞아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주최측은 “그 동안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올해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그간 경험해보지 못한 최고 음질의 사운드를 부담 없이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사진제공/전자랜드 제공)

오디오 기기에 관심이 많거나 구매 의사가 있다면, 혹은 각 브랜드들의 오디오 시스템 간 세밀한 비교를 하고 싶다면?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개최되는 월드 오디오페어에 다녀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행사 <용산 전자랜드 월드오디오 페어>
기간: 2015. 12. 11(금) ~ 2015. 12. 13(일)
장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아이파크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