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수능이 끝나고 정시 모집이 한창이다. 미용대학 전문 입시 미용학원인 크리스챤쇼보가 최근 무시험 전형에서 높은 합격률을 보이며, 학생들이 발걸음이 이어져 주목을 받고 있다.

미용대학 무시험 전형의 경우, 일반 정시나 수시와 다르게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관리 등 메인 과목에 대한 복합적인 이해와 높은 기술수준을 요구하고 있어서 전문적인 커리큘럼에 따른 교육이 필수적인 요소다.

이에 따라 최근 입시 시장은 일부 학원에 학생이 몰리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수능점수나 내신, 실력, 수상경력 등의 자기 눈높이에 맞춘 대학을 무작정 지망하는 것이 아닌 자신의 점수나 내신, 보유한 자격증 등을 기반으로 목표로 하는 대학을 선정하고 해당 대학들에 맞춘 입시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기본이기 때문이다. 입시 커리큘럼 및 대학입시와 관련된 정보가 준비되지 않은 일반적인 미용학원의 경우, 합격을 보장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된다.

 

크리스챤쇼보는 강서캠퍼스 임혜정 원장, 수원캠퍼스 한균홍 원장, 창원캠퍼스 백옥희 원장 등 많은 입시 관련 수업을 대학 교수진이 직접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강서캠퍼스, 수원캠퍼스, 창원캠퍼스 세 곳 모두 2015년도 대학입시 합격률 100%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다”고 전했다.

평균 20대 1의 경쟁률을 보이는 건국대, 건양대, 경기대, 경인여대, 목원대, 서경대, 성균관대, 성신여대, 수원여대, 숙명여대, 숭실대, 용인대, 우송대, 원광대, 중앙대, 진주국제대, 호남대, 호서대, 호원대 등 미용관련 유명대학에 높은 합격률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크리스챤쇼보 수강생인 한 학생은 2015학년도 대학입시에서 헤어 실기 중 스타일링을 완료한 후 메이크업 기술을 활용해 모델의 메이크업까지 진행했고, 교수진의 관심 속에 높은 점수로 무난히 합격할 수 있었다. 수년간 축적된 대학별 평가기준 및 합격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행한 입시전략의 대표적인 성공사례라고 할 수 있다.

크리스챤 쇼보 관계자는 “명문 토탈 뷰티 아카데미인 크리스챤쇼보는 이전부터 차별화된 교육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높은 취업률을 달성하고, 창업 성공 사례들을 연이어 소개해 왔다. 이 축적된 노하우를 활용해 높은 대학 합격률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26년 전통의 크리스챤쇼보는 헤어 뿐만 아니라 네일아트, 패션, 피부미용, 메이크업 등의 종합적인 뷰티 전문학원으로, 높은 자격증 합격률과 학생들의 미용관련 대회 수상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강서, 부천, 수원, 신림, 창원 등 전국 20개 캠퍼스에서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