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PC·모바일 주변기기 전문기업 삼지아이티가 G마켓과 손잡고 자사 브랜드 피스넷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파격가에 제공하는 'PISnet Day' 단독 행사를 개최한다.

12월 7일 00시~24시까지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PISnet Day' 행사에서는 피스넷의 대표 히드상품인 블루투스스피커를 비롯해 3단 접이식 슬림 블루투스 키보드, 손난로 HOT-7800, 공유기등 각 카테고리 베스트 상품들이 역대 최저가로 제공된다.

더불어 고객들은 G마켓 5% 쿠폰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고, 현대카드 M포인트로 판매가의 50%를 중복할인 받을 수 있어 더욱 저렴하게 히트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당일 구매고객 1200명을 대상으로 피스넷 셀카렌즈와 피스넷 보풀제거기, 스마트장갑, USB메모리, 페이스샵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라는 사은품도 지급될 예정이라 많은 고객들의 구매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PISnet Day' 행사를 통해 더욱 저렴하게 판매되는 '피스넷 파티(Party)'는 기존의 단순하고 평범한 블루투스 스피커의 한계를 넘어선 제품으로, 선택 가능한 5가지의 LED테마의 화려함과 스피커 기본에 충실한 2.1채널 고출력 유닛 탑재(최대출력 16W), NFC탑재(간편 페어링), Micro SD카드지원(MP3)등 실용성을 동시에 갖추었다.

특히, 피스넷 파티는 실내에서의 음악감상은 물론, 자전거 동호회와 캠핑족에게도 굉장한 호평이 예상되는 등 활용도가 넓은 제품으로 단순히 듣기만 하던 기존 스피커에서,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용 제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삼지아이티의 베스트셀러 ‘피스넷 하이엔드’는 명품스피커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우수한 성능이 탑재되어 있는 제품으로, 최대 60W 생동감 넘치는 음질과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으며, 하이브리드 저전력 설계로 최대 20시간 연속사용이 가능하다.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피스넷 블루투스스피커를 비롯해 'PISnet Day'에서 판매되는 피스넷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은 G마켓 페이지(http://promotion.gmarket.co.kr/planview/plan.asp?sid=113315)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