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이 자주 찾는 맛집이 있다. 이러한 맛집들은 대부분 직접 찾은 고객들에 의한 입소문에 의해서 유명해지게 되는데, 먼 지역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찾아오게 된다.

인천 소래포구 맛집으로 알려진 해산물요리전문점 ‘진복호횟집(인천시 남동구 논현동 673-2번지)’이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다.

진복호는 고가로 잘 알려져 있는 해산물요리를 인천 앞 바다에서 공수해오는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하여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한다.

 

특히 소래포구맛집 진복호에서 맛볼 수 있는 회는 두툼한 두께에 제철횟감 여러 가지가 제공 되는데, 이러한 제철횟감은 향긋한 바다내음과 함께 쫄깃한 식감으로 오감을 만족 시켜 준다.

진복호의 인기메뉴는 코스요리라고 할 수 있다. 3가지 골라먹기 코스, 제철모듬코스 등 다양한 코스요리가 있다.

많은 고객들이 찾는 3가지 골라먹기 코스를 살펴보면, 전복, 새우, 가리비, 홍합, 조개, 멍개, 개불 등이 다양하게 제공되는 해산물 모듬으로 메인메뉴를 먹기 전 가볍게 입맛을 돋울 수 있다.

여기에 단호박꽃게탕, 제철모듬회, 해물조개찜, 전어구이, 야채조개찜, 꽃게찜, 해산물모듬물회, 버터장어구이 등 진복호의 메인 메뉴 중 3가지를 골라 맛볼 수 있다.

해산물요리전문점 인천의 가볼만한 곳 진복호의 관계자는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도 진복호의 인기비결이라고 할 수 있다”라고 말하면서, “고객들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맛과 품질, 최상의 서비스로 더욱 높은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32-435-0105)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