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성현] 안녕하세요 즐거운 퇴근길, 오늘의 이슈를 전하는 퇴근뉴스입니다.

1. 내달 제주해군기지 본격가동

내년 초 완공을 앞두고 있는 제주 해군기지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됐습니다. 내년 1월이면 서귀포 시내에서 11km 떨어진 작은 어촌 마을에 대형 축구장 70개 크기의 항구가 완공됩니다. 잠수함과 이지스급 함정을 수용할 수 있는 군사시설과 대형 관광 여객선 두 척이 동시에 정박할 수 있는 접안 시설을 갖췄습니다. 환경단체와 주민들의 반발은 여전합니다.

▲ (사진출처/대한민국해군,픽사베이,보험다모아 홈페이지,소이 인스타그램,웨딩뉴욕)

2. ‘보험다모아' 오늘 오픈, 업계 경쟁 치열해져

각종 보험 상품을 한눈에 비교하고 가입까지 할 수 있는 '온라인 보험 슈퍼마켓'이 오늘부터 시범 운영됩니다. '보험다모아'에서는 자동차보험과 실손의료보험, 보장성보험 등 6개 분야 2백여 개 상품의 정보를 직접 비교한 뒤 그 자리에서 가입까지 할 수 있습니다. 보험 슈퍼마켓이 문을 열면서 업계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3. 티티마 진경 결혼 

그룹 티티마 출신 진경이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지난 27일 걸그룹 티티마 출신 진경과 젝스키스 장수원의 매니저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신랑 이 씨는 장수원의 매니저 겸 개인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결혼식의 축가는 젝스키스 장수원과 강성훈이 맡았습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힘찬 한 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시선뉴스 이다희였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