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5년 11월 20일부터 11월 22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내부자들
장르 – 범죄, 드라마 / 한국 / 130분
출연 -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 이경영
줄거리 - 유력한 대통령 후보와 재벌 회장, 그들을 돕는 정치깡패 안상구(이병헌). 뒷거래의 판을 짠 이는 대한민국 여론을 움직이는 유명 논설주간 이강희(백윤식)다. 더 큰 성공을 원한 안상구는 이들의 비자금 파일로 거래를 준비하다 발각되고, 이 일로 폐인이 되어 버려진다. 자신을 폐인으로 만든 일당에게 복수를 계획하는 정치깡패 안상구. 비자금 파일과 안상구라는 존재를 이용해 성공하고 싶은 무족보 검사 우장훈. 그리고 비자금 스캔들을 덮어야 하는 대통령 후보와 재벌, 그들의 설계자 이강희. 과연 살아남는 자는 누가 될 것인가?

▪ 검은 사제들
장르 - 미스터리, 드라마 / 한국 / 108분
출연 - 김윤석, 강동원, 박소담, 김의성
줄거리 - 2015년 서울
뺑소니 교통사고 이후 의문의 증상에 시달리는 한 소녀(박소담). 잦은 돌출 행동으로 교단의 눈 밖에 난 ‘김신부’(김윤석)는 모두의 반대와 의심 속, 소녀를 구하기 위한 자신만의 계획을 준비한다. 이를 위해선 모든 자격에 부합하는 또 한 명의 사제가 필요한 상황, 모두가 기피하는 가운데 신학생인 ‘최부제’(강동원)가 선택되고, 그는 ‘김신부’를 돕는 동시에 감시하라는 미션을 받게 된다. 그런데...

▪ 헝거게임: 더 파이널
장르 – 액션, 어드벤처 / 미국 / 137분
출연 - 제니퍼 로렌스, 조쉬 허처슨, 리암 헴스워스, 우디 해럴슨
줄거리 - 두 번의 헝거게임에서 살아남은 생존자 캣니스 에버딘. 그런 그녀를 향한 스노우 대통령의 공격은 더욱 거세지고 캣니스의 분노는 폭발한다. 캣니스는 그를 멈추고 모든 것을 끝낼 수 있는 사람이 바로 자신임을 깨닫고, 13구역 군단에 합류한다. 철저하게 준비를 끝낸 캣니스와 최정예 요원들은 캐피톨 입성에 성공하지만 스노우 대통령이 설치한 함정들로 인해 목숨을 위협받는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된다. 희생된 동료들을 뒤로한 채 가까스로 스노우 대통령과의 대결을 앞둔 캣니스에게 또 다른 충격적인 사건이 벌어지는데…

▪ 007 스펙터
장르 – 액션, 범죄, 스릴러 / 미국, 영국 / 148분
출연 - 다니엘 크레이그, 레아 세이두, 크리스토프 왈츠, 모니카 벨루치
줄거리 - 멕시코에서 일어난 폭발 테러 이후 MI6는 영국 정부에 의해 해체 위기에 놓인다. 자신의 과거와 연관된 암호를 추적하던 제임스 본드는 사상 최악의 조직 ‘스펙터’와 자신이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궁지에 몰린 MI6조차 그를 포기하면서 절체절명의 위기에 직면하는데……

▪ 이터널 선샤인
장르 - 로맨스,멜로,SF,코미디 / 미국 / 108분
출연 - 짐 캐리, 케이트 윈슬렛, 커스틴 던스트, 마크 러팔로
줄거리 - 조엘은 아픈 기억만을 지워준다는 라쿠나사를 찾아가 헤어진 연인 클레멘타인의 기억을 지우기로 결심한다. 기억이 사라져 갈수록 조엘은 사랑이 시작되던 순간, 행복한 기억들, 가슴 속에 각인된 추억들을 지우기 싫어지기만 하는데... 당신을 지우면 이 아픔도 사라질까요? 사랑은 그렇게 다시 기억된다.

▪ 프리덤
장르 – 드라마, 가족 / 미국 / 95분
출연 - 쿠바 구딩 주니어, 베르나드 포처, 윌리엄 새들러, 샤론 릴
줄거리 - 1856년 흑인 노예인 사무엘은 가족과 함께 농장에서 도망친다. 자유를 향한 흑인 노예는 탈출을 돕는 비밀조직의 도움으로 캐나다로 떠날 계획을 세우지만, 악명 높은 노예사냥꾼 플림튼의 추적은 계속된다. 탈출구 없는 도망자의 삶, 가족조차 지킬 수 없는 위기에 빠진 사무엘은 자신을 노예로 만든 하나님을 원망하던 중 100여년 전 자신의 조상과 관련된 하나의 이야기를 듣게 된다. 한편, 1748년 노예를 가득 실은 배의 선장 존 뉴턴은 미국을 향해 닻을 올린다. 사랑하는 연인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노예 운반책을 맡은 그는 배에서 알게 된 한 노예와의 운명적인 만남으로 항해자와 인간으로서의 신념 사이에서 깊은 고뇌에 빠진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작스런 폭풍우로 배가 좌초될 위기에 처하게 되고, 그는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놀라운 선택을 감행하게 되는데…

▪ 개구리왕국
장르 –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 중국 / 90분
출연 - 사문영, 이경태, 임주현, 윤세웅
줄거리 - 부모님의 결정이 아닌, 스스로가 선택한 삶을 꿈꾸는 개구리 왕국의 위풍당당 공주 ‘재키’는 남자로 변장해 왕국의 올림픽 출전을 결심한다. 그리고 떠돌이 곤충 구이 장수 ‘프레디’는 시장에서 싸움에 휘말려 얼떨결에 올림픽에 출전하게 되면서 ‘재키’를 비롯한 최고의 선수들과 결승을 겨루게 된다. 한편, 영원한 개구리왕국의 불청객, 뱀 마왕은 오랜 시간 동안 왕국에 품어 온 원한을 갚기 위해 온 개울과 계곡, 늪지대 개구리들의 축제인 올림픽에서 감춰두었던 무시무시한 계획을 꺼내 놓기 시작하는데…

▪ 마션
장르 - 어드벤처, SF / 미국 / 142분
출연 - 맷 데이먼, 제시카 차스테인, 마이클 페나, 세바스찬 스탠
줄거리 - NASA 아레스3탐사대는 화성을 탐사하던 중 모래폭풍을 만나고 팀원 마크 와트니가 사망했다고 판단, 그를 남기고 떠난다. 극적으로 생존한 마크 와트니는 남은 식량과 기발한 재치로 화성에서 살아남을 방법을 찾으며 자신이 살아있음을 알리려 노력한다. NASA는 총력을 기울여 마크 와트니를 구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아레스 3 탐사대 또한 그를 구출하기 위해 그들만의 방법을 찾게 되는데……

▪ 아이돌 마스터 무비 : 빛의 저편으로!
장르 – 애니메이션, 드라마 / 일본 / 121분
출연 - 나카무라 에리코, 하세가와 아키코, 이마이 아사미, 니고 마야코
줄거리 - 어딘가 허름한 건물 3층에 위치한 연예 기획사 765프로덕션. 그곳에는 신출내기 프로듀서와 한 때 아이돌 이었지만 지금은 프로듀서에 매진 중인 고참 아이돌 그리고 그곳에 소속되어 있는 12명의 소녀들이 최고 아이돌을 꿈꾸며 나날이 성장해 가고 있다. 수많은 우여곡절을 겪으며 정상을 향해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던 그녀들에게 찾아 온 또 다른 새로운 도전. 그것은 바로 최고의 무대라고 할 수 있는 ‘아레나 라이브’! 그녀들은 ‘아레나 라이브’를 성공시키기 위해 그녀들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지만 댄서팀의 예상치 못한 갈등으로 위기를 맞는다. 하지만 결코 포기할 줄 모르는 그녀들, 자기들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는데…

▪ 인턴
장르 – 코미디 / 미국 / 121분
출연 - 앤 해서웨이, 로버트 드 니로, 르네 루소, 냇 울프
줄거리 - 프라다 입은 악마를 벗어난 '앤 해서웨이', 수트 입은 70세 인턴 '로버트 드 니로'를 만나다! 창업 1년 반 만에 직원 220명의 성공신화를 이룬 줄스(앤 해서웨이). TPO에 맞는 패션센스, 업무를 위해 사무실에서도 끊임 없는 체력관리, 야근하는 직원 챙겨주고, 고객을 위해 박스포장까지 직접 하는 열정적인 30세 여성 CEO! 한편, 수십 년 직장생활에서 비롯된 노하우와 나이만큼 풍부한 인생경험이 무기인 만능 70세의 벤(로버트 드 니로)을 인턴으로 채용하게 되는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