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성현]- 쇼핑룸 '해외직구 팁' 미국의 종합 쇼핑몰의 종류와 특징 알아보기 -

안녕하세요 ‘해외직구팁’ 쇼핑룸의 강아름입니다.

본격적으로 해외직구를 준비해야 할 시기 인데요. 어떤 쇼핑몰에서 어떻게 구매해야 할지 몰라 망설이는 분들 많을 겁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서 오늘도 <미국의 종합 쇼핑몰의 종류와 특징 2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첫째. 루랄라 입니다.
루랄라는 지역 생활 정보 커뮤니티로 시작한 온라인 쇼핑몰로, 핫딜 상품만 모아두고 판매하는 것이 특징 입니다. 국내 소셜 쇼핑과 비슷한 시스템으로, 시간을 정해두고 그 시간 동안만 상품을 판매하고 있고, 일반 쇼핑몰보다 저렴한 가격의 상품이 많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루랄라 사이트에서 ‘Coming Soon’코너를 활용해 진행될 상품에 미리 알고 있으면 더 좋겠죠. 꼭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줄리 입니다.
줄리 역시 루랄라와 마찬가지 시스템으로, 시간을 정해두고 그 시간 동안만 핫딜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입니다. 특징이 있다면, 주방용품과 아이들을 위한 상품들 위주로 핫딜 판매를 하고 있어서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쇼핑몰이라는 겁니다. 아! 주위 친구에게 가입이나 구매를 소개하면 소개한 사람에게 15$의 추가 크레딧을 발급해 준다는 것도 잊지 마세요.

 

자, 세 번째 사이트는 아이딜리 입니다.
이 곳 역시 정해진 시간 동안 핫딜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인데요. 한국에서 인기있는 캘빈클라인, 타미힐피거, 아비노 등 유명 브랜드를 많이 취급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네 번째는 마이하빗 입니다.
마이하빗 역시 시간을 정해두고 핫딜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인데요. 아마존닷컴에서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로, 아마존 계정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추가 회원가입을 할 필요가 없는 것이 특징 입니다. 이 사이트는 주위 친구에게 가입이나 구매를 소개하면 소개한 사람에게 20$의 추가 크레딧을 발급해 주기 때문에, 이 점도 이용하면 좋습니다.

 

오늘은 대부분 시간을 정해두고 핫딜 상품을 판매하는 쇼핑몰 위주로 알려드렸는데요. 해외직구의 묘미는 핫딜인 만큼,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해외직구 팁이었습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쇼핑룸 ‘해외직구 팁’은 해외직구 배송대행 전문기업 아이포터의 협조와 지원 아래 제작된 프로그램 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