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해외 직수입 신발멀티샵 씨풋(CFOOT)이 조던 30주년 기념 신제품을 판매하며 조던 시리즈 마니아층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00% 정품만을 취급하는 정품멀티샵 씨풋은 11월과 12월에 △조던8 쓰리핏 △조던8 아쿠아 △조던8 크롬블랙 △조던6 마룬 △조던7 스웨터 △조던1.5 프라그먼트 등 다양한 조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씨풋 관계자는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한정판, 신상품을 신속하게 제공하는 씨풋이 이번에도 조던 마니아층을 위해 발빠르게 움직였다”며 “씨풋을 통해 정품 조던을 합리적인 가격에 누구보다 빠르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씨풋에서는 조던 신제품과 더불어 다양한 조던 인기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국내 셀러브리티들이 착용해 화제가 된 조던3 파이어레드를 비롯해 △조던1 브레드 △조던1 블랙토 △조던4 토로 △조던4 오레오 △조던5 파이어레드 △조던6 크롬블랙 △조던6 카마인 △조던6 시드니 △조던8 플레이오프 △조던8 벅스바니 △조던11 콩코드로우 △조던11 브레드로우 △조던11 감마블루 등이다.

조던 제품들 외에도 △오니츠카 타이거 멕시코 실버/골드 △오니츠카 타이거 올림푸스 실버 △나이키 에어 포스 △나이키 허라취 △아디다스 슈퍼스타 실버/골드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아디다스 시티마라톤 등 국내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어 운동화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다.

씨풋에서 판매하는 조던 등 제품은 홈페이지(http://cfoot.co.kr)에서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