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성현] - 쇼핑룸 '해외직구 팁' 미국의 종합 쇼핑몰의 종류와 특징 알아보기 -

안녕하세요 ‘해외직구팁’ 쇼핑룸의 강아름입니다.
본격적으로 해외직구를 준비해야 할 시기 인데요. 어떤 쇼핑몰에서 어떻게 구매해야 할지 몰라 망설이는 분들 많을 겁니다. 제가 오늘 <미국의 종합 쇼핑몰의 종류와 특징 1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첫째. 아마존닷컴 입니다.
서적 쇼핑몰로 시작한 아마존은 점차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면서 지금은 세계 최대의 종합 쇼핑몰로 입지를 굳혔습니다. 아마존은 빠른 배송과 고객 서비스가 가장 장점으로 꼽히는 곳이기 때문에 빠른 배송을 원한다면 아마존을 이용하는 것이 좋겠죠?

두번째. 노드스트롬 입니다.
미국의 대표적인 백화점 중 하나인 노드스트롬의 온라인 쇼핑몰 인데요. 의류, 가방, 신발 등 수백 가지의 브랜드 제품과 디자이너 제품이 잘 진열되어 있습니다. 특히 디자이너 브랜드별로 잘 진열되어 있어서 명품을 쇼핑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세번째. 6PM입니다.
신발, 의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로 크록스, 나이키, 코치 등 미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기 어려운 제품부터 오클리(Oakley) 파타고니아(patagonia) 등 아웃도어 제품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미국의 아울렛 쇼핑몰 입니다.

네번째. Saks Fifth Avenue입니다. 뉴욕 쇼핑 중심가인 5번가에 위치한 백화점 인데요. 노드스트롬, 니만 마커스 (Neiman Marcus)와 더불어 한국인이 좋아하는 백화점 브랜드 입니다. 깐깐한 한국 소비자들이 좋아하는데는 이유가 있겠죠. 최고급 디자이너 브랜드 의류, 액세서리 미용제품 등 럭셔리한 제품을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뉴욕 맨하탄에서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사이트에서 그리고 Saks Fifth Avenue의 럭셔리한 소품을 한국에서 받아볼 수 있다는 것 만으로 벌써 돈을 아끼는 느낌이 듭니다.

 

대부분 아마존 정도를 알고 있을 텐데요. 미국의 종합쇼핑몰은 생각보다 많다는 점! 그리고 각각 특징과 장점들도 다르기 때문에, 미리 알고 쇼핑하면 더 똑똑하고 알뜰하게 직구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닷컴, 노드스트롬, 6pm, Saks Fifth Avenue 잊지 마세요~ 지금까지 해외직구팁 이었습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쇼핑룸 ‘해외직구 팁’은 해외직구 배송대행 전문기업 아이포터의 협조와 지원 아래 제작된 프로그램이다.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 이연선 / 연출 : 문선아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