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 프랜차이즈 애견샵이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을 위해 13일부터 '수능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의 수능기념 수험생 이벤트는 매장에 방문한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 전 품종의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시 20%에서 50%의 분양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랜 수험생활로 고생한 수험생은 물론 수험생 가족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강아지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분양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수능기념이벤트는 2015년 11월 13일부터 2015년 11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울산, 대구, 양산, 부산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도그마루 행복분양원 애견샵창업 프랜차이즈는 애견분양, 애견용품, 애견미용, 애견호텔, 애견교배 등 반려동물 산업의 모든 분야에서 토탈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동물 컨설팅 전문회사이다.

영남지역 최대규모의 도그마루 행복분양원 애견샵은 창원, 구미, 포항, 진주와 인근 김해, 마산, 통영, 진해 지역 강아지 분양과 고양이 분양을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2015년 12월 대구 상인동에 4번째 도그마루 행복분양원 지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제주도, 대전, 광주 등 타 지역에서 분양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홈서비스, 지역방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불법 버스택배가 아닌 전용차량과 전용 이동장에 전문지식 전달이 가능한 인원들이 반려동물과 필요용품을 직접 자택까지 운송하고 있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에서는 포메라니안, 푸들, 시추, 말티즈, 토이푸들, 닥스훈트 분양 등 여러 인기있는 품종과 함께 비숑프리제, 장모치와와, 보스턴테리어, 보더콜리, 웰시코기, 스코티쉬폴드 분양 등 다양한 여러 희귀품종을 만나볼 수 있는 애견샵이다. 강아지, 고양이 분양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도그마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 애견샵창업 프랜차이즈의 애견카페, 창업과 애견샵 창업 등의 문의는 프랜차이즈 홈페이지(http://www.dogmaru.co)와 대표전화(1566-8713) 또는 카카오톡 도그마루 검색을 통해 실시간 상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