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연선] 별자리별 성격이 다르기 때문에 별자리 별로 어울리는 궁합이 따로 있다고 한다. 과연 사실일지! 믿거나 말거나~ 재미로 별자리별 궁합, Best4, Worst4를 알아보자.

 

Best1. 황소자리&염소자리
말하지 않아도 서로의 마음을 알 수 있을 정도로 최고의 궁합을 지닌 관계. 야망이 가득한 염소자리가 침착하고 신중한 성격의 황소자리를 만나 안정감을 느끼게 된다. 염소자리와 황소자리 모두 포용력이 강한 성격이기 때문에 이 둘의 사이는 이해와 배려로 가득하다.

Best2. 쌍둥이자리&천칭자리
영혼의 반쪽을 찾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사이. 쌍둥이자리와 천칭자리 모두 활발하고 바쁜 일상을 추구하며 최신 트렌드를 체크하기 때문에 이 둘은 문화 활동에 함께 적극적으로 활동한다. 또한 파트너십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천칭자리의 성격에 맞춰 쌍둥이자리는 모임이 있는 자리에 즐거운 마음으로 참석한다. 쌍둥이자리도 사교성이 뛰어나기 때문이다.

Best3. 게자리&물고기자리
두 사람은 천생연분! 공통점이 많은 사람들끼리의 만남이다. 직관력이 뛰어난 커플이기 때문에 말하지 않아도 서로 통한다는 말은 두 사람을 위한 말이라고 해도 지나치지 않다. 특히 별자리들 중 공감능력이 가장 뛰어난 물고기자리는 배려와 애정이 강한 게자리의 마음을 십분 이해해주기 충분하다.

Best4. 사수자리&사자자리
불꽃 튀는 열정적인 사랑을 하는 커플! 평소 긍정적이고 밝은 마음을 가진 이 두 별자리의 사람들은 서로 만나면 항상 즐겁고 행복하다.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도전 정신을 가진 사수자리의 성격과 매사 자신감이 충만하며 적극적인 성격을 지닌 사자자리가 만나면 어떠한 일도 즐겁게 헤쳐 나갈 수 있다.

Worst1. 물고기자리&쌍둥이자리
너무 다른 두 사람의 만남. 하지만 반대가 끌리는 이유가 있으니 처음은 서로가 지닌 새로운 매력에 끌리게 된다. 하지만 연약하고 감성적인 성향이 강한 물고기자리는 한 번 사랑에 빠지면 상대에게 모든 에너지를 쏟는다. 반면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도 자신의 인생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쌍둥이자리. 따라서 이 둘이 만날 경우 물고기자리는 엄청난 외로움을 느끼게 될 것이다.

Worst2. 전갈자리&사수자리
물과 불의 만남이라고 할 수 있다. 사수자리는 너무 이성적이고 전갈저리는 너무 감성적이다. 또한 사수자리는 매 상황을 객관적인 눈으로 판단하는데 전갈자리는 감에 따라 일을 처리하는 경향이 있다. 그리고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여 다소 말수가 없는 전갈자리에 비해 사수자리는 토론과 논의를 즐기기 때문에 이 둘이 대화를 할 경우 전갈자리가 너무 지쳐할 수도 있다.

Worst3. 처녀자리&물병자리
자유분방한 물병자리와 안정을 중시하는 처녀자리의 만남으로 인해 다툼이 많을 수 있다. 즉 정리된 삶을 사는 것을 좋아하는 처녀자리의 눈에는 도전하고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려는 물병자리의 모습이 불안해 보인다. 간혹 너무 꼼꼼하고 완벽을 추구하는 처녀자리의 성격이 물병자리를 숨 막히게 느끼도록 한다.

Worst4. 양자리&전갈자리
두 자리 모두 자신의 신념과 가치기준을 강하게 갖고 있으므로 서로 의견이 다를 경우 부딪치기 쉽다. 또한 둘 다 고집이 강한 성격이기 때문에 싸움이 발생할 경우 어느 한 쪽이 먼저 굽히지 않는 이상 쉽게 문제를 해결하기 어렵다. 적극적인 활동을 좋아하고 다소 성격이 급한 양자리와 달리 전갈자리는 얌전하며 인내심이 강하기 때문에 이 둘이 무언가를 함께 해 나가는 데는 의견 차이를 좁히기 어렵다.

믿거나 말거나 별자리별 궁합, Best와 Worst로 나누어 살펴보았다. 재미로 보는 궁합이니 현재 애인이 있거나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 Worst에 들었다고 낙담하지는 말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