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영남지역 최대 규모의 ‘도그마루 행복분양원’ 프랜차이즈 애견샵에서 현재 반려동물 관련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가맹비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사업자 가맹비 면제 혜택은 2015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의 이러한 가입비 면제 혜택제공은 반려동물 사업규모가 성장함에 따라 관련 업종 소규모 자영업자들이 이러한 환경에 대한 대처법으로 자본확대와 브랜딩 구축을 목표로 동종 업체들과 M&A를 진행하고 있는 현 시장구조를 말해주고 있다.

울산, 부산, 양산에 지점이 위치한 도그마루 행복분양원 프랜차이즈는 애견분양, 애견미용, 애견호텔, 애견교배 등 반려동물 산업의 모든 분야에서 토탈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동물 컨설팅 전문회사로 영남지역 강아지분양에서 독보적인 운영체제를 구축하여 계속적인 발전을 이루어 가고 있으며 관련 동종 업계들의 M&A 문의가 줄을 잇고 있는 상황이다.

 

2015년 12월 대구 상인동에 4번째 지점 오픈을 앞두고 있는 도그마루는 창원, 구미, 포항, 진주, 거제, 경주, 밀양 과 인근 김해, 마산, 통영, 진해, 함안, 경산, 영천, 칠곡, 기장, 김천, 사천 지역 강아지 분양과 고양이 분양을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애견샵이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은 대전, 제주도, 광주 등 원거리 지역의 분양고객들을 위해 방문예약 후 분양 시 왕복항공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항공권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항공권이벤트’는 최대 2인까지 가능하며 2일전 방문예약 시 적용된다.

또한 애견샵 창업 프랜차이즈 상담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방문예약 후 프랜차이즈 상담 시 동일하게 왕복항공권을 증정하고 있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에서는 포메라니안, 푸들, 시추, 말티즈, 토이푸들, 닥스훈트 분양 등 여러 인기 있는 품종과 함께 비숑프리제, 장모치와와, 보스턴테리어, 보더콜리 분양과 다양한 희귀품종을 만나볼 수 있는 애견샵이다. 강아지, 고양이 분양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도그마루 홈페이지(http://www.dogmaru.co)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프랜차이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프랜차이즈 홈페이지(http://dmfranchise.com)와 대표전화(1566-8713), 카카오톡 ‘도그마루’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