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광명시 철산역 부근에는 여러 곱창집이 모여 있는 곳 중 하나다. 수많은 곱창집 중에서도 부야스곱창은 오픈과 동시에 철산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

부야스곱창은 kbs 생생정보통, 채널A 맛대맛, 아빠를부탁해, 연예가중계 등에 방영 된 브랜드 맛집으로 홍대 본점을 비롯해 현재 전국의 15개가 넘는 지점이 있다.

곱창집 하면 떠오르는 허름한 인테리어와는 달리, 카페를 연상케하는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차별화를 두었으며, 클럽음악이 나오는 아주 이색적인 곱창집이다.

 

곱창을 조리하는 과정에서 불쇼를 해서 돼지곱창 특유의 잡냄새는 잡아주고 곱창은 겉은 바삭바삭하면서도 씹을수록 쫄깃해진다. 거기에 부야스곱창만의 비법양념으로 조리해 곱창을 잘 못 먹는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부야스곱창의 인기메뉴는 통마늘곱창과 순대곱창이며, 곱창주문 시 콘치즈를 추가하면 치즈족의 취향저격인 콘치즈곱창을 맛 볼 수 있다.

곱창뿐만 아니라 생막창, 소막창, 마늘갈매기살, 뼈없는 불닭발, 해장라면, 된장찌개 등 부야스곱창 철산점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있다.

깔끔한 인테리어의 곱창집에서 맛있는 곱창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친구들과 술자리나 데이트코스로도 좋으며, 철산점은 특히 다양한 메뉴로 푸짐하게 즐기기 좋아 모임장소나 회식장소로도 제격이라고 한다.

광명맛집 부야스곱창은 광명철산cgv 뒤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소는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433번지 2층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