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유일랍미' 오창석이 이민영에게 이용당한 줄도 모르고 마냥 행복해했다.

29일 첫방송된 드라마H '유일랍미'(극본 윤소영, 연출 이정표)에서는 연애전무 찌질남 오근백(오창석)이 소개팅녀 고아영(이민영)에게 한 눈에 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근백은 평소에 한국 여자는 절대 만나지 않겠다고 주장하는 연애전무 찌질남이다. 하지만 고아영은 근백의 편견을 깨뜨려준 여자였기에 근백은 의아해하면서도 그녀에게 빠져버린다.

▲ 드라마 속 연애를 해본 적 없는 순수남 역을 맡은 배우 오창석(출처/'유일랍미' 방송 스틸컷)

아영에게 푹 빠져버린 근백은 아영이 갖고싶어한 명품 가방을 사서 그녀에게 선물하고 못이기는 척하며 선물을 받은 아영은 자신에게 푹 빠진 근백을 이용해 여러 선물을 챙긴다.

고아영이 자신을 이용한다는 사실을 전혀 눈치 채지 못한 근백은 사무실에서 콧노래를 부르며 행복한 기분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 비춰져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아영에게 만남의 약속을 잡는 문자를 보내지만 그녀는 여러 핑계를 대며 근백을 의도적으로 피해 안타까움을 샀다.

한편 '유일랍미'는 의도치 않게 남자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되어 연애 전무 최강 찌질남을 환골탈태 시키는 연애 사육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이다. 매주 목, 금 낮 12시 30분 드라마H와 트렌디 채널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