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피부타입별 스킨케어 브랜드 픽스앤톡스가 지난 9월 국내 올리브영 왓슨스 등 뷰티앤핼스스토어에서 첫 런칭 후 여성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픽스앤톡스는 좀 더 편리하고 거부감 없이 할 수 있는 효과적인 피부관리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픽스앤톡스의 전문 연구진은“더 많은 사람이 만족할만한 화장품 개발을 목표로 다양한 피부타입에 맞춰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는 화장품을 개발하였다”면서 “집중적이고 효과적인 피부관리가 필요한 사람에게 좋은 소식이며 더불어 픽스앤톡스의 자랑인 맞춤식 피부 프로그램 DTS(DERMA TECNOLOGIC SYSTEM)으로 개개인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픽스앤톡스 신규 마스크팩 6종은 사람들이 가장 고민하는 피부타입을 6개로 나누어, 수분집중관리, 각질관리, 피부장벽강화, 미백관리, 트러블관리, 모공관리 등 세분화된 피부관리 제품을 선보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픽스앤톡스 홈페이지(fixntox.com, 1661-0719)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