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10월 25일~10월 31일 주간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한 주의 시작부터 머리가 지끈지끈 아픈 것이 어쩐지 기분이 우울해지는 한 주입니다. 최근 걱정거리나 주변의 문제 때문에 생겨난 신경성 두통이거나 치통일 수 있습니다. 가벼운 두통이니 약이나 하나 먹어두자, 라고 업신여겨서는 안됩니다. 별다른 것 없는 두통이라도 하는 일에 지장을 줄 수 있고 어쩌면 건강에 적신호를 보내고 있는 것일 수도 있으니 주저하지 말고 병원으로 가세요. 병원을 다녀오고 나면 두통도 훨씬 나아지고 우울한 기분도 훨씬 나아지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무리하게 여행을 떠나고자 한다면 무리수가 따르고 금전적 손실, 육체적 고달픔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사람을 상대할 때 함부로 말을 하면 당신도 나중에 똑같이 그런 말을 들을 수 있습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말로 인한 피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괜한 약속은 함부로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군요. 실수로 내뱉은 말 때문에 책임을 져야 하거나 금전적인 피해를 볼 수도 있으니 되도록이면 침묵을 유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와는 반대로 연인이나 배우자를 상대할 때에는 애정 표현에 있어서 인색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어려움 속에서 스스로를 확인해나가는 형국입니다. 앞에 놓인 난관이 부담스럽더라도 결코 굴하지 않고 나가는 정신력이 요구됩니다. 인생의 가치는 무슨 일이건 정면으로 맞서야 얻어지니까요. 비록 큰 이득은 기대할 수 없을지라도 개의치 말고 일을 추진하십시오. 자신에 대한 신뢰를 얻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공든 탑도 무너질 수 있는 한 주이니, 당신이 힘들여 쌓아 올린 탑이, 사실은 너무나 불안정한 지반 위에 세워져 있는 까닭입니다. 애초에 면밀하게 살피고 일을 시작하지 않은 당신의 잘못이 크니 억울함을 호소할 수도 없습니다. 자칫하면 한 순간에 당신이 힘들여 쌓아놓은 일을 망칠 수 있으니 살얼음판을 딛듯이 조심해야 하는 한 주입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무절제한 소비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에 빠지기 쉽습니다. 특히 주부라면 살림살이를 이끌어 나가는 것에 있어서 더 효율적이고 알뜰한 방법은 없을까에 대한 생각을 해봐야 하겠습니다. 겉모습에만 신경을 쓰느라 정작 자신의 내실을 다지는 것에는 별다른 신경을 쓰지 못하게 될 수 있으니 나중에 뒤돌아 봤을 때 남는 것에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달도 기울면 다시 차고 지는 해는 어김없이 다음날 다시 떠오릅니다. 사정이 좋지 않을 때가 있으면 순풍을 받은 배처럼 나아갈 때도 올 것입니다. 비록 지금은 힘들고 괴로울지라도 내일은 조금 더 나아지고 또 내일은 조금 더 나아집니다. 천천히일지언정 점점 상황이 나아지고 있으니 희망을 가지도록 하세요.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뜬다는 것을 기억하고 힘을 내야 하는 한 주입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당신이 뜻하는 일을 추진하기에 매우 적절한 시기입니다. 눈에 띄는 발전과 성과가 기대되는 한 주입니다. 당신이 의욕을 가지고 뛰어든다면 시도하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운수입니다. 움츠리고 앉아서 찾아오는 기회를 기다리기보다 적극적으로 생활 속에 뛰어들어 살아가시기 바랍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상황이 여의치 않으나 포기하기엔 이릅니다. 하늘이 무너져도 빠져나갈 구멍이 있다고 했으니, 면밀히 찾다 보면 다시금 일어설 기회가 분명 찾아올 것입니다. 너무 일찍 낙담하고 포기하게 되면, 정말 당신 가까이에 있는 기회를 놓치게 될 수 있습니다. 포기하지 않는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면 아무리 상황이 어렵다 해도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현재 당신은 발전과 성장의 과정에 있습니다. 그러나 그 과정 속에는 도약의 계기가 있기 마련이지요. 바로 이 순간까지 꾸준한 노력을 지속해온 당신이라면 당신은 성장한 자신의 모습을 눈에 띄게 확인할 수 있는 어떤 계기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보람과 기쁨을 기대해도 좋을 것입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검소하고 소박한 생활이 요구되는 한 주입니다. 길운이 이끄는 시기이지만 과다한 소비나 절제되지 않은 지출로 생각지 못한 해를 입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거래에 있어서도 과감한 투자보다 신중한 판단이 필요한 한 주이니, 돌다리도 두들겨 건너라는 옛말처럼 매사에 거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신중치 못한 결정 때문에 두고두고 후회를 하게 되는 한 주입니다. 잠깐의 기분 때문에 경솔하게 판단을 내렸으니 그 결과가 좋을리가 만무합니다. 어느 모로 생각해도 자신이 내린 결정을 스스로 납득할 수가 없으니 타인이 보기에는 한층 더 못난 실수 일 것입니다. 마음이 내키는 대로 행동하다가 화를 입기 쉬운 한 주이니, 되도록 말을 아끼고 행동하기 전 철저한 숙고가 앞서야 할 것입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운세팡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