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사랑 받는 야식이자 간식은 바로 ‘치킨’이다. 드라마나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치맥’ 열풍이 불면서 치킨은 대한민국에서 사계절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런 인기 덕분에 치킨전문점과 치맥전문점이 소자본 성공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최근에는 인기를 입증하듯 건강한 치킨, 이색치킨 등 다양한 매력으로 무장한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강세를 보이는 추세. 특히, 먹거리에 대한 불안감을 불식시키기 위해 국산 계육과 엄격한 위생관리, 건강을 생각한 조리법 등을 도입한 브랜드가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두드림치킨’ 역시 온 가족이 안심하고 맛볼 수 있는 건강치킨으로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다. 경기도 안산의 치킨 맛집으로 출발해 전국 40여개 매장, 호주 골드코스트점까지 오픈한 두드림치킨은 치킨전문점의 흥행요소를 모두 갖춘 브랜드로 인정받는다.

 

우선, HACCP 인증을 받은 도계장에서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만을 공급받고, 식자재의 원활하고 안전한 공급을 위해 전문물류유통업체를 선정, 식자재 관리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치킨의 맛을 살리는 염지 과정에서 나트륨의 함량을 대폭 낮춘 무염 계육으로 소비자들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

뿐만 아니다. 간장, 마늘을 비롯한 다양한 소스를 활용해 치킨맛을 차별화했고, 튀김요리와 볶음요리, 탕요리, 건포, 간편안주 등 여러 메뉴를 개발해 치킨 외에 주류판매로도 높은 수익성을 보이고 있다. 인테리어 역시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카페스타일의 자연 친화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가족외식은 물론이고 데이트코스로 손색이 없을 정도의 높은 수준을 자랑한다.

두드림치킨은 맛과 건강, 분위기까지 갖춘 치킨전문점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창업시장에서도 신흥강자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본사의 철저한 창업지원시스템으로 인해 1인 창업이 가능하며, 소자본으로 충분히 시작할 수 있어 창업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두드림치킨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www.dudream.co.kr)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