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애플 전문 판매점 ‘에이샵(a#shop)’이 오는 23일(금) 오전 8시 코엑스 매장을 시작으로 전국 에이샵 매장에서 아이폰6S와 6S Plus 언락폰(Unlock Phone) 판매를 개시한다. 언락폰은 특정 국가나 통신사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핸드폰으로 유심카드만 옮기면 사용할 수 있다.

당일 오전 에이샵 코엑스몰점은 매장을 조기 오픈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판매에 들어간다. 카운트 다운과 함께 매장을 둘러싼 가림막을 벗기는 ‘언베일링’ 행사를 진행해 오프라인상에서 처음 접하는 ‘언락 아이폰6S/6S Plus’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북돋울 계획이다.

 

에이샵 마케팅팀 진수진 부장은 “에이샵은 국내 최대 규모 최초의 애플 리셀러(Reseller)라는 명성에 걸맞게 매 신제품 출시 때마다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에이샵만의 팬 문화를 형성해왔다”며 “아이폰6S와 6S Plus에 대한 기대감으로 대기하는 고객들이 다수 발생 할 것으로 예상돼 커피 등을 제공해 흥을 돋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보상판매 서비스'를 통해 사용하던 노트북이나 스마트 기기를 반납하면 일정 금액을 지원한다. 1인당 보상 개수가 한정되어 있지 않아 여러 대를 보상받을 수 있다. 단, 정확한 보상판매 가격은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 선착순 구매 5명에게는 Apple 정품 케이스를 증정할 예정이며, 이후 50명에게는 영화티켓을 증정 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