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10월 11일~10월 17일 주간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가족내에서의 안정이 다행히 당신에게 도움을 주게 되므로 많은 일들은 부모님 특히, 아버지와 의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번 주에 이성을 만나게 된다면 재정적으로 능력이 있는 사람과 만나게 될 것입니다. 그에 반해 당신의 재정적인 능력은 위기상황이 될 것 같으니 사치나 욕심을 부리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정신없이 바쁜 한 주를 보내게 되겠지만 후에 손익을 계산해보면 어찌된 일인지 바빴던 것만큼 성과가 좋은 것이 아니어서 다소 실망하게 됩니다. 여기저기 신경 쓰는 곳이 많아 자연히 바빠지게 되었으나 그 모두에 한결같이 집중하지 못하고 조금씩 조금씩 발만 걸쳤을 뿐이니 실속이 전혀 없습니다. 오히려 어느 하나 제대로 헤내지 못하게 되니, 아니함만 못하다 하겠습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신용이란 얻기는 어렵지만 잃기는 매우 쉬운 것입니다. 단 한 번의 실수로도 사람의 마음은 쉽게 돌아서고 한 번 잃은 신용을 다시 얻기는 하늘의 별 따기만큼 어렵다고도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실수하기 전에 잘 관리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겠지요. 이번 주 당신은 신용관리에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작은 실수로도 신용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한 순간도 방심하지 말고 미리 대비하고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사업을 시작함에 있어 동업제의가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적당한 거절의 말을 준비해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당신 혼자만으로도 충분히 일을 잘 꾸려나갈 능력이 있을뿐더러 그리 신뢰가 가는 상대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섣불리 동업자로 맞아들였다간 두고두고 당신에게 걱정을 안겨주는 골치거리가 될 것이니 심사숙고해야 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사람들은 발전을 외치지만 때로는 지금 서 있는 자리를 지키는 것만으로도 충분할 때가 있습니다. 너무 욕심을 내면 눈 앞에 있던 성공도 저 멀리로 달아나는 법이지요. 무리하지 말고 지금의 상태를 유지하기만 해도 성공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성취라기보다는 방어에 대한 성공입니다. 자신의 사업을 지금의 모습으로 지켜내는 데에 성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 보세요.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구설수에 휘말리기 쉬운 한 주이니, 너무 자신을 드러내지 말고 되도록이면 몸을 웅크려 숨기는 것이 유리합니다. 당신이 사소한 잘못이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며 크게 확대될 수 있으니 당신이 변명하거나 말을 보태보았자 더욱 가속될 뿐입니다. 일을 더 크게 만들고 싶지 않다면 가만히 함구하고 소문이 가라앉기를 기다리는 것이 나으니 대개의 경우가 그렇든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평온을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때입니다. 마음이 크게 흔들리는 일이 있더라도 겉으로 드러내지 말고, 평소와 다름없이 행동하세요. 환경이 바뀌거나 하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언제나 침착함을 유지하세요. 자신을 가다듬는 것을 소홀히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안정된 시간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마음을 가다듬고 열심히 직장 생활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어떤 일에서나 성급함은 바람직한 모습이 아닙니다. 조급한 마음은 오히려 일의 진척을 더디게 할 뿐이니까요.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옛말처럼 여유를 가지고 상황을 직시하시기 바랍니다. 일의 순조로운 진행에 있어 당신의 현명함이 요구되는 한 주입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상당히 운이 성한 한 주입니다. 모든 것이 내 뜻대로 풀리니 얼굴에 온통 미소가 가득차게 됩니다. 이런 기회에 몸과 마음을 느긋하게 갖고 긴장을 늦춰 안정을 취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혹시 갑자기 일이 나빠지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을 가질 필요도 없습니다. 마음 푹 놓고 쉬십시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이성과의 큰 다툼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불안정한 사이의 연인 관계라면 상대방의 단점이나 실수를 보고 그냥 넘어가지 못할 것이며 순간적인 화를 참지 못하고 후회할 만한 일을 저지를 수도 있습니다. 부부관계에서도 이러한 것은 마찬가지인데 이제껏 쌓아온 믿음과 신뢰를 한 순간에 져버릴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하겠습니다. 애정 표현을 하는 것에 있어서 인색하지 않도록 행동해야 하겠습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심적으로 많은 괴로움을 느끼고 있으니 하는 일에 집중하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더불어 체력적인 면에 있어서도 문제가 될만한 부분이 많겠지요. 새로운 일에 도전하거나 직장을 옮기는 등 생활 패턴을 크게 바꾸는 일은 피해야 하겠습니다. 불안한 가운데에서 실수를 하게 될 가능성도 많은 만큼 골치 아픈 일은 우선 미뤄 두십시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이런저런 갈등으로 마음이 편치 못한 한 주입니다. 가까운 사람과 심정적으로 멀어지니 문득 돌아보매 외로움과 답답함을 참을 수 없습니다. 타인과의 관계에서 여러모로 상처받는 일이 생길 수 있으나 마음을 굳게 다지고 대범하게 넘길 필요가 있습니다. 분명 세상은 모두와 함께 살아가는 것이지만 또한 홀로 살아가는 것이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서 어떤 상처를 입건 의연한 자세를 가질 필요 또한 분명히 있습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운세팡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