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좋은 이름은 이름값을 톡톡히 한다”라고 하는데 이름 짓기란 그렇게 만만한 일이 아니다. 타고난 사주팔자를 정확한 사주풀이로 필요한 운기를 보강해야 좋은 이름을 지을 수 있다.

특히 요즘의 부모들은 돌림자 이름을 과감히 탈피하는 경향이 있다. 과거에는 특히 아들을 낳을 경우 촌스럽고 비슷한 이름이 많은 돌림자에 집착하였지만 지금은 돌림자 이름은 족보에만 올리고 아이에게 맞는 세련되고 좋은 이름을 사용하는 것이 추세이다.

대전작명소 나라작명원오태원 원장은 한국역리학회 성명학, 명리학, 관상학 중앙학술위원과 한국역리학회 정회원, 한국역술인협회 정회원, 월간역학 해설위원을 역임하고 있으며 시대에 발맞추어 독특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앞서서 연구하는 성실함으로 전통과 경륜을 쌓으며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하는 작명소라고 한다.

 

방문상담이나 전화나 인터넷 신청 시에도 신생아 사주풀이, 작명증, 이름운세 및 해설을 고급 작명케이스에 담아 제공하고 있으며 신생아 작명, 개명 잘하는 곳으로 서울, 인천, 안양, 수원, 춘천, 제주등 전국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곳이다.

대전작명, 개명 잘하는곳 나라작명원 오태원 원장은 “개명 신청 시에도 예를 들어 대전에 주민등록지를 두고 있는 개명신청자는 대전 서구 둔산동에 있는 대전가정법원을 방문하여 직원들의 안내로 개명을 어렵지 않게 신청 접수 할 수 있다. 일단 개명신청 접수만 하면 법원에 출석하지 않고 서면을 통하여 판결을 하므로 어렵게 생각하여 중도에 포기하지 않아도 된다.”고 조언을 했다.

나라작명원은 특허 제41-0230353호로 등록하였으며 아산, 익산 등의 충남 지역이나 전주, 의왕, 군산, 광주 등 타 지역에서도 신생아 작명이나 개명신청을 접수하고 있다고 한다.

대전철학관과 미래와 이미지를 만드는 삼차원 작명연구소를 운영하는 나라작명원(www.naraname.com, 042-523-8315) 오태원 원장은 신생아작명과 개명 상호와 더불어 사주, 궁합 및 자녀진로상담, 혼인택일(연길), 출산택일, 사업 운세 등을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