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성현] - 레슨업 생활의 모든 것 ‘셀프 헤어관리’편 -

안녕하세요 강인호입니다. 가을만되면 푸석해지는 머릿결, 정말 걱정이 많은데요. 아주 손쉬운 자가헤어케어,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가르마를 자주 바꿔줘야 합니다. 오랫동안 한 방향의 가르마를 유지할 경우 머리카락이 장시간 노출되어 푸석해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가끔씩 가르마를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 머리카락을 너무 많이 빗지 않는 것 입니다. 적당할 정도로 머릿속까지 빗을 넣어 탄력을 주는 빗질이 좋은 머릿결을 유지하는데 좋습니다.

세 번째는 헤어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헤어 에센스류를 많이 이용해서 모발을 보호하고 케어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중에 오일먼트라는 제품들은 자외선, 강한 열에서 모발을 보호를 해주고 마찰에 의한 손상에서도 모발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두피와 헤어, 관심 갖는 만큼 좋아집니다. 얼굴과 피부에 양보하던 관심, 이제 헤어에도 관심가지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까지 머릿결 좋아지는 자가 헤어케어였습니다.

한편 이번에 진행되는 레슨업 생활의 모든 것 ‘건조한 날씨, 셀프 헤어 관리하기’는 가인화장품의 협조와 지원 아래 제작된 프로그램이다.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김정우 / 구성 : 박진아 / 마케팅 : 이호, 다인네트웍스 / CG : 최지민, 이연선 / 연출 : 문선아, 한성현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