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에픽하이 미쓰라진과 결혼하는 배우 권다현이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권다현은 1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웨딩드레스를 입고 미쓰라진과 환한 모습으로 포옹하는 듯한 사진과 함께 "미쓰라진&권다현 축하해주세요"라는 짧은 글을 남겼다.

사진 속 권다현은 두 팔로 미쓰라진의 목을 감싸 안고 미쓰라진은 권다현의 허리를 살짝 잡고 환하게 웃는 모습을 하고 있다.

미쓰라진과 권다현은 오늘(2일) 서울 강남구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에픽하이의 타블로와 투컷이 사회를 맡는다. 축가는 거미와 신용재가 맡는다.

▲ 에픽하이 미쓰라진과 결혼하는 배우 권다현이 웨딩화보를 공개했다.(출처/미쓰라진 인스타그램)

앞서 미쓰라진과 권다현은 지난해 12월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극장에서 열린 시사회에서 손을 잡고 등장해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으며 이후 사랑을 키우며 결혼, 부부로 거듭나게 됐다.

이로써 에픽하이는 2003년 1집 앨범 '맵 오브 더 휴먼 소울(Map Of The Human Soul)'로 데뷔한 지 12년 만에 모두 품절남이 된다.

타블로는 2009년 배우 강혜정과 결혼했고 2010년 딸 이하루 양을 품에 안았다. 투컷도 2009년 웨딩마치를 울렸고, 결혼 3년 2개월 만인 2012년 첫 아들 김윤우 군의 아빠가 됐다.

한편 미쓰라진이 속한 에픽하이는 지난해 연말부터 일본과 중국, 동남아, 북미 지역에서 공연을 펼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10월18일 하와이 블레이스델 콘서트 홀(the Blaisdell Concert Hall)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