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가정용 청소기로 유명한 ㈜휴스톰(http://www.hustorm.com)이 TV홈쇼핑을 통해 고객감사 차원의 역대 최대의 할인가격으로 판매를 결정해 눈길을 끈다.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 분야 대표적 브랜드 휴스톰은 자사의 인기 제품인 HS-2800G모델을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역대 최저가 판매에 및 사은품 증정까지 확정하며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휴스톰 HS-2800G는 극세사 원단의 대형 패드 두 개가 분당 250회로 빠르게 회전하면서 강력한 청소효과를 보이는 청소기 제품으로, 기존의 힘들고 어려웠던 바닥 물걸레 청소를 보다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게 해 주부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진공청소기나 기타 가정용 청소기처럼 소음 걱정이 없어 원하는 시간에 청소할 수 있다는 점과, 청소를 크게 힘들이지 않고 할 수 있어 아이들도 흥미롭게 청소할 수 있다는 점이 각광을 받는다.

㈜휴스톰 마케팅 담당자는 “특허 받은 기술력에 디자인까지 세련되어 선물용으로도 큰 사랑을 받는 모델이라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큰 돌풍이 예상된다”며 “특히 이번 판매방송은 고객감사 차원의 할인방송이기 때문에 지금껏 판매된 할인 폭 중 가장 높게 책정되어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의 기쁨을 크게 느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휴스톰은 이번 방송에서 최장 30일 무료체험까지 중복 실시되며 실질적인 고객혜택을 더욱 높인다. 무료로 30일간 사용하며 제품의 성능을 확인해본 후 구매를 결정해도 되기 때문에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휴스톰 판매방송은 GS홈쇼핑을 통해 10월 2일 오후 2시 40분부터 확인, 주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