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 연휴인 9월 25일(금)부터 9월 29일(화)까지 5일간 진행되며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원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20~70% 할인이 적용된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은 울산, 부산, 양산에 지점이 위치한 강아지분양 애견샵으로 애견분양, 애견미용, 애견호텔, 애견용품, 애견교배 등 반려동물 산업의 모든 분야에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동물 컨설팅 전문회사이다.

 

대구, 창원 등 영남지역과 대전, 광주, 제주도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을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먼 지역에서 분양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근 ‘항공권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항공권이벤트’는 방문예약 후 분양 시 왕복항공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최대2인까지 가능하며 2일전 방문예약 시 적용된다.

또한 애견샵창업 프랜차이즈 론칭 기념으로 방문예약 후 프랜차이즈 상담 시 동일하게 왕복항공권을 증정하고 있으며 항공권 증정에 대한 추가금액은 발생하지 않는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에서는 포메라니안, 푸들, 시추, 말티즈, 토이푸들 분양 등 여러 인기있는 품종과 함께 비숑프리제, 장모치와와, 보스턴테리어, 올드잉글리쉬쉽독 분양과 다양한 희귀품종을 만나볼 수 있는 애견샵이다. 강아지, 고양이 분양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도그마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 애견샵 프랜차이즈의 애견카페, 애견미용, 애견용품 창업과 애견샵 창업 비용 등의 문의를 원하시는 분은 프랜차이즈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