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우리나라의 애견시장 규모는 농림부추산 3조원을 돌파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고령화 핵가족화와 함께 반려견 숫자 또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애견시장의 특성상 여름휴가철이 가장 비수기인 것이 정상적인 흐름이나 올해 여름의 애견시장은 작년에 비해 월등히 강세를 보였다고한다.

애견샵창업은 소자본으로 남성 여성 어느 정도의 교육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창업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이에 프랜차이즈 스타멍스는 기존의 애견샵들과 차별화된 관리시스템으로 고객들에게 분양 후 질병 폐사율을 1%미만으로 줄이고 예쁘고 건강한 강아지분양으로 큰 만족을 주는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정직하고 친절한 서비스에 많은 애견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애견대표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스타멍스 애견샵은 울산 본점을 중심으로 부산 양정점 , 대구 괴전점이 입점해 있으며 앞으로 전국 각지역에 프랜차이즈 스타멍스 지점을 낼것이라고 밝혔다.

스타멍스 추우영 대표는 "현재 전체 3조원의 애견시장의 주성장 동력은 반려견치료와 미용이
전체 시장의 60%를 차지하고 있으며 애견용품과 사료가 30% 애견분양이 10%의 규모로 측정된 점을 고려할때 스타멍스는 애견분양 전문업체이며, 앞으로 더욱 큰 성장가능성이 보인다"고 말했다.

부산 대구 울산 뿐 만아니라, 경산 경주 양산 창원 김해 마산 칠곡 구미 포항 등 각 지역에서 강아지분양을 받기위해 찾는 고객들이 많으며, 말티즈 토이푸들 비숑프리제 화이트 포메라니안 웰시코기 실버푸들 닥스훈트 골든리트리버 허스키 분양 등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 특수견을 포함해 모든 견종을 다룬다. 문의(052-260-2991)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