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연휴가 생긴 많은 젊은이들이 들떠있는 상태이다. 맛있는 음식과 가족과의 만남으로 언제나 즐거운 추석이지만 불행히도 추석이 무조건 즐겁기만 한 것은 아니다.

추석이 되면 온 가족은 물론 다양한 친척 어르신들도 한 자리에 모이게 된다. 이렇게 한 자리에 모이게 되면 젊은 남녀들도 나름의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경우가 많다.

무료 소개팅 어플인 마카롱 어플이 명절 스트레스와 관련하여 20대, 30대 남녀 19000여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는데 그 결과가 흥미롭다.

소개팅 남녀들에게 아이폰어플추천을 많이 받는 마카롱 어플은 ‘추석 연휴 가장 듣기 싫은 말은?’이라는 질문의 답변들을 공개하였다.

 

1위를 차지한 답변은 남녀 모두 같았는데, ‘연애, 결혼은 언제 하니’라는 답변이 가장 듣기 싫은 답변으로 뽑혔고 2위 답변도 남녀 모두 ‘취직, 진학은 했니’라는 답변이 차지했다.

소개팅 어플 마카롱의 이번 설문조사 답변 1위와 2위가 남녀 모두 같았다는 것은 20대, 30대 남녀가 가진 가장 큰 고민이 공통적으로 연애와, 취업 및 진학이라는 것을 알려주고 있다.

특히 연애나 결혼과 관련하여 스트레스가 많다는 점을 미루어 봤을 때 이번 연휴에 소개팅 및 채팅 어플 마카롱 어플을 많은 젊은 사람들이 이용할 것으로도 전망되고 있다.

아이폰어플추천 마카롱은 이러한 설문조사 실시에서도 보이듯이 단순히 매칭 및 데이팅 시스템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들의 만족도도 상당히 높아 가장 각광받는 소개팅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소개팅 어플인 마카롱의 운영팀은 “많은 분들이 조금이라도 더 즐겁게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게 해 드리고 싶다. 이들은 연애, 결혼 등에 관한 스트레스를 크게 가지고 있는데 이러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도록 늘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겠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