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명동성당에서 명동역 일대의 명동 지역은 내외국인 구분 없이 사시사철 인파가 운집한다. 다양한 길거리 음식부터 숨은 맛집까지 다채로운 먹거리와 음식점이 많아 서울의 대표적인 테이스티로드로 불리기도 한다. 누구나 한번쯤 데이트를 꿈꾸고 경험하는 명동은 익숙함과 새로움이 공존하는 공간이다. 이런 명동을 닮은 맛으로 KBS 생생정보통과 아리랑TV등에 명동맛집 베스트10 중 한 곳으로 선정된 레스토랑이 있다. 

바로 피자, 파스타맛집으로 유명한 ‘명동피자’다. 소개팅이나 데이트장소로 잘 알려진 이 곳은 최근의 인더스트리얼트렌드에 맞는 느낌 있는 공간을 선사한다. 명동피자의 자유롭고 캐주얼한 분위기와 전시회 느낌이 나는 벽면 조명 및 인테리어가 방문 고객의 마음을 한결 편안하게 해준다. 특히 캐릭터에 관심이 많은 키덜트라면 더욱 추천할 만하다. 이곳에선 스머프, 심슨, 소니엔젤피규어를 비롯해 다양한 디자인의 코카콜라 병도 볼 수 있어 맛집 그 이상의 경험을 할 수 있다.

 

‘어메이징 이탈리안 다이닝’이라는 소개 문구에 걸맞게 명동피자는 공간 못지않게 맛집의 기본인 음식 맛으로 까다로운 20~30대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국적인 요소에 한국적인 요소를 담은 퓨전스타일의 파스타와 일반 피자가 아닌 화덕피자로 여타 파스타집이나 피자집과는 차별화된 맛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대중과 소통하며 끊임없는 메뉴개발에 힘써 고객만족도가 높다.

명동피자는 반반피자 메뉴가 제공되는 점이 특색이다. 콰트로포르마지오와 고추장불고기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와 풍기 피자, 엑스트라 마게리따와디아볼라 피자의 3가지 중에 선택 가능해 한 번에 다양한 맛의 피자를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전 메뉴에 추가 토핑이 가능한 치즈폭포의 쏟아져 내리는 치즈의 모습은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명동피자 관계자는 “대표적인 인기메뉴로는 크레마감베리펜네, 고르곤졸라 안심 페투치네, 고추장불고기 페투치네,해장파스타, 콰트로포르마지오 등이 있다. 특히 떠먹는 파스타크레마감베리펜네는 고소하면서 매콤한 맛이 일품이다. 두툼한 한우가 포함된 파스타를 원한다면 고르곤졸라 안심 페투치네를 추천한다. 불고기와 파스타를 접목시킨 고추장불고기 페투치네나 얼큰해 속풀이에 좋은 해장파스타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메뉴다. 네 가지 치즈 맛을 즐길 수 있는 콰트로포르마지오는 달콤한 꿀에 곁들여 먹으면 부드럽고 달콤한 식감의 진면목을 경험할 수 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도 인기다.”라고 전했다.

피자, 파스타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주류를 만날 수 있는 점 또한 데이트코스로 명동피자가 유명해진 다른 이유다. 하이네켄 생맥주를 비롯해 비라모레띠, 블루문, 런던프라이드, 샤무엘아담스, 1664블랑 등의 병맥주와 다양한 와인(레드, 화이트, 스파클링)이 구비되어 있다.

피자와 파스타가 맛있는 70석 규모의 명동맛집 ‘명동피자’는 명동역 밀리오레 뒷편샤보이호텔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 점심(11:30~14:00)에는 오늘의 수프 또는 샐러드와 음료가 무료 제공되고, 명동에 근무하는 직장인은(명함, 사원증 등 제시) 평일 14:00~17:00 사이 식사 시 20% 할인가에 식사를 즐길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