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약 40일 남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준비를 최종 마무리할 때다. 지금은 실전에 대비하기 위해 모의고사 문제를 많이 풀어 약점을 보완하고 합격에 꼭 필요한 이론을 정리해야 할 때라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은 10월 24일 열리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막바지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실전 문제풀이 인터넷강의를 마련해 주목받고 있다. 한국법학교육원의 실제 15년도 학원 강의를 온라인으로 옮긴 강의다.

올에듀넷은 공인중개사 커뮤니티인 공준모카페와 업무제휴를 맺고 ‘공인중개사 문제Free’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카페의 이벤트를 통하여 공인중개사 문제풀이 교재 구매 시, 이와 관련해 올에듀넷의 HD급 인터넷강의를 무료로 오픈해주는 내용이다.

 올에듀넷의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무료 이벤트

이외에 올에듀넷은 최종 마무리에 특화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최종 정리 찍기 특장’ 패키지도 마련했다. 교수들이 직접 엄선한 문제 100선, 다양한 문제패턴의 실전 모의고사, 합격에 꼭 필요한 이론 특강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강의는 유료지만 타사와 대비해 저렴한 수강료를 자랑한다고 한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응시에 필요한 자격 조건이 따로 없고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공인중개사무실은 물론 경매·공매 분야 전문가, 부동산 컨설턴트 등 부동산관련 직종에서 전문직으로 폭넓게 활동이 가능하다. 개인의 능력에 따라 수입이 결정되는 특성 때문에 예로부터 가장 인기 있는 자격증 중 하나로 꼽힌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1차 시험과 2차 시험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지금부터 공부해서는 현실적으로 동차 합격이 쉽지 않다. 이런 점에 착안해 올에듀넷이 올해와 내년까지 공부가 가능하도록 신설한 공인중개사 얼리버드 합격반도 인기라고 한다.

올에듀넷은 전국 2곳의 직영학원, 20여개의 가맹학원을 운영한다. 올에듀넷의 오프라인 직영학원은 한국법학교육원이라는 명칭이며 흔히 법 학원으로 잘 알려져 있다. 건국대학교 부동산학과 산학협력교재를 사용해 부동산투자 실무교육, 주택관리사로 인지도가 상당한 편이다. 최대 규모의 합격생 모임인 법우회가 출신 합격생을 서로 이끌어주는 것도 장점이다.

한국법학교육원은 노량진, 안산에 직영 공인중개사 학원, 주택관리사 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2016년 연 회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특히 노량진의 경우 자격증 교육의 메카로서 강남, 목동, 종로와 같은 서울 지역은 물론 김포, 안양, 수원 등 서울 근교까지 다양한 곳에서부터 수강생들이 모인다.

최근 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은 머니투데이방송 MTN ‘김생민의 비즈정보쇼’에도 소개된 바 있다. 홈페이지(www.alledu.net / ☎02-888-3033)에서는 공인중개사 합격 수기,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 공인중개사 공부 방법,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수험생에게 필요한 공인중개사 전망,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교재,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에 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