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문선아] 1박 2일의 골수팬이라면 최근 1박 2일 초기 멤버인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과 나영석 PD가 뭉쳐 새로운 예능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는 소식에 미리부터 설레고 있을 것 같다.

이번에 나영석 PD가 준비한 ‘신서유기’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콘셉트로 출연자 4명이 서유기의 나오는 등장인물을 캐릭터화하여 그 재미를 더한다. ‘저팔계’ 강호동, ‘삼장법사’ 이승기, ‘사오정’ 은지원, ‘손오공’ 이수근 등 각각의 캐릭터가 본인들의 특징을 잘 살려냈다.

▲  ‘신서유기’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콘셉트로 출연자 4명이 서유기의 나오는 등장인물을 캐릭터화하여 그 재미를 더한다.(출처/tvN홈페이지)

첫 예고편이 하루 만에 조회 수 100만을 돌파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신서유기’는 나영석과 초기 1박 2일 멤버들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신서유기’는 나영석PD의 강점인 여행 버라이어티로 중국 서안에서 펼쳐지는 4명의 멤버들의 활약을 담을 예정이다. 1차 티저에서 나온 멤버들은 함께 방송한 지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서로 간의 호흡은 이전보다 깊어진 듯하다.

최근에 공개된 1차 티저에서 멤버들은 이전 1박 2일로 돌아간 것 같이 서로 놀리고 당하고 또 널브러진 광경을 보여주며 시청자에게 1박 2일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맏형임에도 불구하고 동생들에게 애교를 부리는 강호동과 제일 막내이지만 가장 좋은 두뇌와 성실함을 지닌 이승기는 여전히 허당 캐릭터로 웃음을 준다.

천재와 바보를 오가는 ‘지니어스 원’인 은지원은 제작진이 쳐놓은 함정에 신중함을 보이고 이수근에게 채워진 족쇄인 ‘18K 금테’와 ‘고주파 치료기’를 이용해 이수근을 괴롭힌다. 이수근은 특유의 개그감으로 보여주는 돌발행동은 우스꽝스럽기까지 하다.

이번 프로그램은 아쉽게도 TV가 아닌 인터넷방송으로 진행된다. tvN의 디지털 콘텐츠 브랜드 'tvNgo'의 2015년 하반기 첫 콘텐츠로 기획된 ‘신서유기’는 9월 4일 10시에 네이버 PC·모바일 TV 캐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