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올 여름은 유독 덥고 습하여 심신을 지치게 하고 있다. 아무리 물을 마셔도 갈증은 해소되지 않고 이로 인하여 식욕은 계속해서 떨어진다.

식욕이 저하되면 몸의 밸런스도 바뀌기에 여름철에는 더욱 식단에 관리를 기울여야 한다. 특히 여름철 감기는 면역력이 떨어진 상태에서 걸리기에 더 아프다고 한다.

저하된 식욕을 채워 줄 방법으로는 많은 방법이 있으나 일반적으로 과일을 섭취하게 되는데, 토마토, 수박, 자두, 복숭아 등 여름철 과일이 참 많지만 새롭게 관심을 받기 시작하는 과일이 있다. 바로 여름철 과일의 신흥강자 망고다.

 

망고는 동남아가 원산지여서 수입 및 배송 문제로 인하여 그 동안 쉽게 접하지 못했던 과일이다. 하지만 올 여름은 각 업체마다 디저트에 망고를 접목하면서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 망고는 달콤함이 좋고 시원하게 주스 및 빙수등의 재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더욱 각광받고 있는데, 일반적으로 디저트에 사용되는 망고는 냉동망고가 많다 보니 약간의 아쉬움은 남아 있다.

전국 24시 꽃배달서비스 오구플라워에서 망고 5KG을 할인판매 한하고 있다. 꽃배달서비스 기업에서 망고를 판매한다니 의아해하겠지만 오구플라워는 이미 각종 상품 판매에 있어 산지와 직거래를 통해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는 일에 앞장 서 왔다고 한다.

축하, 근조 3단 화환을 59,000원에 판매해 화훼업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오구플라워에서는 이번에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수입원과의 제휴를 통해 망고 중에도 그 품질이 가장 우수한 카라바오 망고를 저렴한 가격에 출시하게 되었다.

특히 카라바오 망고는 당도가 매우 우수하며 풍부한 비타민으로 면역력 증강에 탁월하여 여름철 건강 증진에 안성맞춤인 과일이다.

더위로 인한 식욕이 저하로 과일이 떠오른다면 오구플라워의 망고를 고려해 보자. 망고 및 3단 화환 문의 오구플라워 1800-59000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