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안드로이드 마켓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 최근 돌풍을 일으키는 "실시간 무료tv" 어플리케이션에서 가을맞이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시간 무료tv는 프리미엄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 tv 제공 서비스로,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프리미엄 인증만 하면 고품질의 서비스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다.

2014년 처음 선보인 해당 어플리케이션은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많은 사람들이 사용한 이력이 있으며, 현재 시즌2 어플리케이션이 출시된 상태이다.

 

이번 가을맞이 통큰 이벤트는 2015년 9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100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100%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삼성전자 55인치 스마트TV를 증정한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실시간무료tv’를 검색하면 분홍색 아이콘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아래와 같이 응모가 가능하다.

실시간무료tv 어플리케이션 좌측 메뉴의 "친구에게 추천하기" 클릭 -> 10명 이상 있는 단체 채팅방을 선택해 알려주기 -> 스크린 캡처 후 Facebook "실시간무료tv" 페이지에 캡처 사진을 올려 응모하기 -> 메시지로 기프티콘을 받을 핸드폰번호 전송.

실시간무료tv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늘 한가위 같은 풍요로움이 함께하길 바란다며 통큰 이벤트의 성공을 기원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