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서서히 선선한 날씨가 찾아오면서 야외로 피크닉을 떠나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 있다. 피크닉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바로 바닥에 까는 피크닉돗자리인데, 요즘에는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감성캠핑이 떠오르면서 은박돗자리 같은 진부한 아이템보다 개성 있는 디자인이 각광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엘레나하임’이 출시한 피크닉매트는 유니크한 디자인에 탁월한 기능성까지 더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다.

다른 피크닉돗자리들이 단면방수나 비닐천을 덧대는 등 내구성이 떨어지는 것과 달리, 엘레나하임의 피크닉매트는 양면방수라는 높은 퀄리티로 확연한 차별성을 보여준다. 윗면을 국내산 면 100%에 PU라미네이트 코팅을 입힌 원단으로 제작했으며, 뒷면은 캠핑용 특수 방수천을 덧댔다. 덕분에 윗면에 음식물을 흘려도 티슈로 가볍게 닦아내면 되고, 뒷면은 지면의 습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캠핑이나 실내에서 테이블매트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없다. 언제 어느 곳에서나 실용적으로 사용하기에 이만한 제품이 없는 것이다.

 

감성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유니크한 디자인도 주목할 점이다. 베이직한 체크 디자인에서부터 북유럽풍의 독특한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10가지의 다양한 디자인은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누가 보아도 아름다움을 자아낸다. 특히 레드체크 피크닉매트는 웨딩스냅촬영이나 데이트스냅촬영 소품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또 세트로 구성된 피크닉매트와 동일한 디자인의 에코백은 데일리백으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없는 디자인과 내구성을 보여준다. 엘레나하임은 여기에 에스닉민트와 에스닉레드 등 올가을을 겨냥한 에스닉무드가 느껴지는 신상품도 내놓으며 고객들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사로잡고 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양면방수라는 뛰어난 기능은 물론, 예쁘고 분위기 있는 사진을 구현할 수 있어 큰 만족을 느낀다고 전한다. 이러한 인기를 방증하듯 인스타그램을 비롯해 각종 SNS에 피크닉매트를 검색할 시 엘레나하임의 피크닉매트와 함께 촬영한 후기사진들이 많이 검색되고 있다. 또 최근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도 출연 연예인들이 캠핑 테이블에서 요리를 하며 테이블매트로 사용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엘레나하임은 ‘이앤제이디자인’이 1984년부터 패브릭을 도매하며 쌓은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런칭한 온라인 패브릭 전문 브랜드이다.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원단에 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연구 개발한 디자인으로 디자인침구와 피크닉매트를 비롯한 모든 제품에서 탁월한 기능과 디자인을 자랑한다.

양면방수와 포토제닉 아이템에 손색없는 디자인으로 감성캠핑을 실현하는 엘레나하임의 피크닉매트는 공식홈페이지(http://www.elenaheim.com)를 통해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