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미국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 주 유니버셜 시티에 위치하고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미국 유명영화를 주제로 구성된 테마파크로, 미국의 디즈니랜드를 이어 세계 제 2대 테마파크로 알려져 있다. 미국에는 올랜드와 로스앤젤레스,두 곳에 있으며 싱가포르나 일본에도 있는 테마파크이다.

무엇보다 범블비, 옵티머스프라임, 심슨, 슈렉 등 영화와 애니메이션에서만 보던 캐릭터들을 실제로 만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까지 가고싶어 하는 곳이기도 하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사진제공 - ㅇㅇㅇ)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영화 속에서 등장했었던 세트장을 돌 수 있는 트램투어와 지진이나 화재와 같은 영화 속에서만 볼 수 있는 장면들이나 실제 영화 촬영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스튜디오 센터, 영화를 상영하는 곳,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갖추고 있는 곳이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사진제공 - ㅇㅇㅇ)

특히 Recenge of the Mummy, The Simpsons Ride 4D 등의 스릴이 넘치는 롤러코스터 등이 있어 하루종일 신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또 교통편이 편리하기 때문에 방문하는데도 어렵지 않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사진제공 - ㅇㅇㅇ)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한 바퀴 도는데는 하루 정도 걸린다고 하니 미국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하루를 비워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신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면 좋을 것 같다.

아름다운 사진 'ㅇㅇㅇ'님께서 제공해주셨습니다.

*시선뉴스에서는 여러분의 아름다운 사진을 제공받고 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