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공인중개사 자격증이 날이 갈수록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응시조건이 따로 없고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공인중개사무실, 부동산 컨설턴트, 경매·공매 분야의 전문가 등 부동산 관련 직종에서 전문직으로 정년 없이 활동 가능하기 때문이다. 개인의 능력에 따라 수입이 결정되는 특성이 있다.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에서는 공인중개사 커뮤니티인 공준모 카페와 업무제휴를 맺고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해 주목받고 있다.

초보 수험생, 재수생들의 합격을 위한 ‘공인중개사 문제Free’ 이벤트다. 해당 카페의 이벤트를 통하여 공인중개사 문제풀이 교재를 구매 시 올에듀넷의 HD급 인터넷강의를 무료로 오픈해주는 내용이다.

▲ 올에듀넷의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무료 이벤트

카페관계자는 “교재도 무료로 드리고 싶으나 도서정가제 때문에 아쉽다. 이벤트를 참여한 모든 수강생들의 합격을 바란다”라면서 “자세한 내용은 카페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은 10월 24일로 60여일을 앞두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1차 시험과 2차 시험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지금부터 공부해서는 현실적으로 동차 합격이 쉽지 않다. 이런 점에 착안해 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은 올해와 내년까지 공부가 가능한 공인중개사 얼리버드 합격반을 신설했다.

올에듀넷 관계자는 “현실적으로 지금부터 시작해서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합격하는 것은 극소수의 인원”이라며 “공인중개사 얼리버드 패키지는 올해에는 안정적으로 예습을 하여 내년 합격률을 극대화 시키는 것을 목표로 기획되었고 수강금액도 업계 메이저 3사 대비 가장 저렴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올에듀넷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노량진한국법학교육원과 안산한국법학원에서는 기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합격률을 높이기 위한 ‘실전모의고사반’을 오는 9월 1일 개강한다. 안산법학원 홍송현 원장은 “실전모의고사 과정은 본 학원의 커리큘럼 중에서 점수가 가장 많이 오르는 과정”이라며 “반복된 문제풀이로 시험장의 분위기에 적응하여 시간 안배 및 마킹 실수를 줄일 수 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