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취업준비생, 직장인, 주부, 대학생 등 너나할 것 없이 격무에 시달리면서도 자기개발이나 노후대비를 소홀히 하지 않는 것이 요즘 우리 세대의 모습이다. 이런 활동으로는 자격증 공부를 하는 것이 보편적인데 일반인이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자격증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이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응시에 필요한 자격 조건이 따로 없고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공인중개사무실은 물론 경매·공매 분야 전문가, 부동산 컨설턴트 등 부동산관련 직종에서 전문직으로 폭넓게 활동이 가능하다. 개인의 능력에 따라 수입이 결정되는 특성 때문에 예로부터 가장 인기 있는 자격증 중 하나로 꼽힌다.

올에듀넷의 인터넷 강의 ‘공인중개사 얼리버드 합격반’

그런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이 10월 24일로 70여일을 앞두고 있다. 1년에 1번 치러지는 난이도가 있는 시험이기에 현실적으로 지금부터 공부해서 합격하기는 쉽지 않다.

이에 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에서 2년제 합격반인 ‘공인중개사 얼리버드 합격반’을 개설했다. 15년도의 강의와 16년도의 강의가 제공되는 이 특별반은 8월 15일 기준 업계 메이저 3사 기준 최저가로 제공되며 혜택은 오히려 더 많다.

올에듀넷 기획팀의 김용하 과장은 “공인중개사 얼리버드 합격반은 내년 합격이 절박한 수강생들을 위해 이 시즌에만 파격적인 조건으로 한정판매하는 것”라며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이 치러지고 나면 다시 수강 금액이 오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올에듀넷은 공인중개사 커뮤니티인 공준모 카페와 업무제휴를 맺고 초보 수험생, 재수생들의 합격을 위한 ‘공인중개사 문제Free’ 이벤트를 진행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카페의 이벤트를 통하여 공인중개사 문제풀이 교재를 구매 시 올에듀넷의 HD급 인터넷강의를 무료로 오픈한다.

카페 관계자는 “교재도 무료로 드리고 싶으나 도서정가제 때문에 아쉽다. 이벤트를 참여한 모든 수강생들의 합격을 바란다”라면서 “자세한 내용은 카페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올에듀넷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노량진한국법학교육원과 안산한국법학원에서는 기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원서 접수를 대행하고 있다. 각 회차별 응시수수료와 신분증, 반명함 사진 2매와 도장을 지참하고 노량진 법학원으로 방문하면 접수를 도와준다.

최근 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은 머니투데이방송 MTN ‘김생민의 비즈정보쇼’에도 소개된 바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공인중개사 합격 수기,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 공인중개사 공부 방법,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수험생에게 필요한 공인중개사 전망,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교재,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에 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www.alledu.net / 02-888-3033)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