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남녀가 만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최근 기존의 소개팅 방식에서 벗어나 온라인 방면으로 더 발전한 소개팅 어플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소개팅 어플들이 많아지면서 단순한 방식으로 남녀를 매칭시켜주는 것이 점차 식상해지고 있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때문에 무료 소개팅 어플을 즐겨 사용하는 이들은 새로운 매칭 시스템에 대한 흥미를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트랜드에 발 맞춰 따라가고 있는 마카롱 어플이 젊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종전부터 새로운 방식의 매칭 시스템과 다양한 컨텐츠로 사랑을 받았던 마카롱은 얼마 전 새로운 컨텐츠인 ‘캐치마인드2’를 출시했다. 캐치마인드2는 원래 마카롱 어플이 제공하고 있던 기존 캐치마인드를 개선한 컨텐츠이다.

캐치마인드2는 정해진 시간에 참여한 남녀 모두에게 공통된 문제 2개가 전달되며 해당 문제에 같은 대답을 한 이성끼리 매칭을 시켜주는 참신한 내용의 컨텐츠다.

안드로이드 마카롱 어플을 통해 새롭게 이 컨텐츠를 접한 마카롱 어플의 한 유저는 “기존의 다른 소개팅 어플의 매칭 시스템과 완전히 다르다. 상당히 색다른 느낌이고 이런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소개팅 어플은 처음.”이라고 전하며 자신의 마카롱 소개팅 어플 후기를 밝혔다.

한편 마카롱 운영팀은 “기존의 식상한 컨텐츠와 달리 캐치마인드2는 같은 질문에 같은 대답을 한 상대와 데이팅을 즐길 수 있는 컨텐츠이므로 서로 성향이 맞는 이성과 만날 가능성이 높아지며 그로 인해 소개팅 성공률이 매우 높아질 수 있는 획기적인 컨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자신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