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신생아가 건강하게 출생하면 집안마다 기쁨이 가득하다, 만약 그렇지 않으면 걱정이 앞서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다. 이것저것 최선의 방도를 마련하고자 백방으로 알아보고 의료진의 수고에 감사의 마음을 아끼지 않는다. 와중에 출생신고는 해야 되고 “좋은 이름은 이름값을 한다”고 생각하여 아이에게 좋은 이름을 주고자 신중히 생각한다.

그러한 이유로 여기 저기 아기이름 잘 짓는 곳, 신생아작명 유명한곳을 탐색해 보지만 쉽게 정하지 못한다. 실제 이름 짓기는 쉬운 일이 아니다. 정확한 사주풀이로 신생아의 사주팔자에 꼭 필요한 기운이나 부족한 오행을 보강해야한다 하는데 문외한이 쉽게 해결할 수 있는 것 또한 아니다.

시대별로 유행하는 이름 이미지도 다양하다. 예전처럼 촌스럽거나 족보에 올리는 돌림자 이름에 집착하면 멋스럽고 세련된 이름은 짓기 어렵다. 예로부터 “이름으로 덕도 보고 손해도 본다”하니 이만저만 신경 쓰이는 게 아니다.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려는 웰빙시대, 자신을 표방하는 이름까지도 자신에게 이로운 것으로 바꾸는 개명 열풍이 불고 있고 신생아 출생 시에는 처음부터 아이에게 예쁜 이름, 좋은 이름을 주려고 신중하게 고민을 한다.

신생아작명 잘하는 곳 나라작명원의 오태원 원장은 한국역리학회 성명학, 명리학, 관상학 학술위원과 한국역리학회 정회원, 한국역술인협회 정회원, 중앙학술위원과 월간역학 해설위원을 역임하고 있다.

나라작명원은 특허 제41-0230353호로 등록하였으며 상호에 걸맞게 좋은 이름 최선의 이름을 추천하는 곳으로 소문이 나면서 대전 뿐 만 아니라 인근 세종이나 공주, 논산, 아산 청주, 충주 등은 물론이고 먼 지역에서도 직접 방문하는 고객이 있다고 전한다.

특히 개명 시 개명신청서류 및 개명허가신청절차 및 개명사유를 성실하게 안내하여 개명을 성공으로 인도하는 곳으로 알려진 나라작명원에서는 방문상담 시 당사자 사주에 적합한 이름을 다섯 내지 일곱 개를 추천하여 그 중 3-4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인터넷이나 전화로 신청 시는 고객이 생각한 이름을 함께 고려하여 다섯 개를 이메일로 전송 후 신생아 사주풀이, 이름 5개 작명증, 이름운세 및 해설, 고급 작명케이스를 등기로 우송하고 있어 방문 시와 동일하게 처리하여 고객으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대전철학관도 운영하는 나라작명원의 오태원 원장은 “삶은 끊임없는 노력과 선택의 결과이다”라는 기치 하에 사주, 궁합, 출산택일, 이사택일, 혼인택일, 사업운, 재물운, 자녀 적성과 진로상담 등도 진행하고 있다. 나라작명원(042-523-8315)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