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장마가 지나고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더위를 피하고 일상에 지친 피로를 날려버리기 위해서 피서지를 향해 떠나고 있다. 피서지에서 즐겨 먹는 과일로는 대표적으로 수박이 단연 1등일 것이다. 시원한 계곡물에 넣어 두었다고 깨서 먹는 맛은 아주 일품이다. 하지만 올 여름 수박을 위협하는 과일이 주목받고 있다.

바로 카라바오 망고이다. 동남아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이 과일이 이제 한국까지 장악하기 위해 바다를 건너왔다. 카라바오 망고는 망고들 중에 당도가 가장 높고 면역력을 높여주고 항산화 성분이 많아서 간 건강에도 탁월하며 뇌의 기능도 도와주며, 식이섬유가 많아서 소화능력개선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A가 풍부하여 눈과 피부건강에 좋은 효능까지 있다.

 

전국 24시 꽃배달서비스 오구플라워는 고객들의 시원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되기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카라바오 망고를 출시했다. 품질 좋은 카라바오 망고 5kg을 49,000원으로 할인 판매 중에 있다.

오구플라워는 저렴한 축하, 근조 3단 화환 출시로 화훼시장에 큰 이슈를 몰고 왔었다.

오구플라워 관계자는 “꽃배달 서비스 회사에서 망고를 판매 한다니 의아해 할 수도 있지만 이는 오구플라워의 고객 감동 실천 방안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여러 방안을 고심하던 중에 여름철 고객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고자 필리핀 업체와 직거래를 통해 망고를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뿐만아니라 현지에서 4번의 공정 관리를 통해서 최상급 품질의 망고만을 공급받고 있으며 망고는 후숙 과일로 배편이 아닌 항공편으로 수입하여 다시 한 번 재 후숙 및 전수 확인으로 고객에게 전달되기까지 철저한 관리를 통해서 불만제로에 도전하고 있다.

오구플라워 관계자는“이번 망고를 시작으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이 뭔지 항상 고민하고 생각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망고 및 3단화환 기타 자세한 문의는 오구플라워 대표번호(1800-5900)로 확인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