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대는 신촌, 건대와 더불어 대학생이 가장 많이 찾는 번화가중 하나다. 그렇다보니 홍대 하면 연결되는 것이 활기 가득한 젊음의 거리다. 시끌벅적한 홍대를 걷고 있다 보면 금방 그 분위기에 취해 기분이 들뜨기 마련이다.

이러한 홍대 거리에, 시끌벅적함과는 거리가 먼,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다. 5년간 자리를 지켜온 홍대 맛집 라튜피나가 그 곳이다.

 

스테이크와 와인으로 유명한 라튜피나는 매일 당일 공수해 온 신선한 야채와 한우만을 고집하여 항상 고품질의 음식을 제공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이미 예전부터 데이트 추천 홍대 맛집으로 유명하다.

특히 한우 안심과 등심, 구운 야채가 곁들여 있는 티본스테이크 (T-BONE) 와 한우 안심에 통마늘, 새송이 버섯을 곁들인 안심스테이크가 대표메뉴이다. 홍대에서 스테이크 맛집으로 이름이나있는 라튜피나지만 파스타와 피자, 리조또 등으로도 매우 유명하다,

게살과 새우로 맛을 낸 로제파스타인 그란치오와 해물과 고추가 어우러진 매콤한 마레페페는 여느 파스타집보다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더욱이 파스타 소스가 다른 업체에 비해 풍부하게 제공되어 식사 중후반이 되어도 꾸덕꾸덕함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테이크에 잘 어울리는 레드와인과, 화이트와인, 디저트와 잘 어울리는 스파클링 등의 주류도 함께 제공되어, 데이트, 소개팅 등 조용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필요한 식사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홍대 맛집 라튜피나 홈페이지(www.latupina.co.kr)에 접속하면 다양한 라튜피나의 메뉴와 이벤트, 라튜피나 매장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도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