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최근 경제 불황 속에서도 반려동물 시장은 꾸준히 성장하면서 애견샵 창업이 블루오션으로 평가 받고 있다. 다양한 애견샵 프랜차이즈들 사이에서도 차별화 전략으로 눈에 띄는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은 부산, 울산, 대구, 양산, 창원, 구미, 포항, 진주, 거제, 경주 등 영남지역과 대전, 광주, 제주 지역에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대형견분양을 통해 많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도그마루에서는 비숑프리제, 웰시코기, 포메라니안 등 인기품종 애견분양, 골든리트리버, 래브라도 리트리버, 사모예드 등 대형견분양, 샴, 러시안블루, 아메리칸숏헤어, 페르시안 등 고양이분양과 애견미용, 애견호텔, 애견용품, 애견교배를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토탈서비스 애견샵이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의 김주석 대표는 "점점 경쟁이 심화되는 반려동물 시장 속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타 경쟁업체들과의 차별화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도그마루는 개별분야를 다루는 업체들과는 다르게 애견분양, 애견미용, 애견호텔, 애견용품, 애견교배 등 여러 분야를 전문적으로 운영함으로써 폭넓은 서비스 분야를 제공하고 있으며 '멀티 홈서비스', '스마트 분양', '체험존 서비스' 등 차별화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주목할 만한 매출상승과 함께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은 여름방학, 휴가시즌을 맞아 최대50%까지 분양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여름맞이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이밖에도 다양한 가족, 연인 할인 등의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은 현재 울산본점, 해운대직영점, 양산직영점이 운영 중이며 반려동물 분양에 대한 문의는 도그마루 홈페이지(http://www.dogmaru.co.kr), 애견샵창업 문의는 프랜차이즈 홈페이지와 대표전화(1566-8713)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