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남자친구와의 데이트 혹은 소개팅이나 생일파티 등 특별한 날, 누군가에게 시선집중 받고 싶은 날! 나를 돋보이게 해 줄 원색계열의 원피스를 선택하자.

특히, 밑단에 프릴라인이 들어간 머메이드라인의 원피스는 여성의 바디라인을 가장 예쁘게 드러내 주는 인어라인 핏으로 많은 남성들의 관심과 시선을 끌어모을 수 있을 것이다.

밑단의 프릴라인이 언발란스 기장으로 앞이 좀 더 짧다면, 다리가 실제보다 더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니 일자라인보다는 언발란스 라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는 레드와인계열의 볼드한 플라워프린트는 얼굴을 조그맣게 보이게 해줌과 동시에 몸매를 굉장히 슬림하게 보이는 시각적 효과를 준다.

 

원피스의 톤을 살려주기 위해 구두는 기본 베이직 컬러인 블랙을 선택하였고, 아찔한 원피스라인을 좀 더 살리기 위해 스텔레토 스트랩힐을 매치하면 좋다. 앞코가 막힌 슈즈는 자칫 다리가 짧아 보일 수 있으니, 피할 것을 권유한다.

원색계열의 프린트라고 다른 악세서리를 적게 매치할 필요는 없다! 블랙 & 골드, 또는 실버&골드 등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컬러감의 악세서리와 센스있게 믹스매치하여 스타일링을 살린다면! 스페셜한 날, 나를 특별하게 돋보이게 해줄 룩으로 멋지게 완성된다.

●오늘의 아이템 : 플라워프린트 머메이드 원피스, 스텔레토 스트랩힐, 볼드악세서리

(자료제공 - 남친 심쿵하는 취향저격 페미닌 룩 '레이디시크')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