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온라인 게임업체 ㈜소프톤엔터테인먼트의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이 신규 광속 서버, 카시스 월드를 7월 22일 수요일 정오 12시부터 오픈한다고 밝혔다.

빠른 육성 속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번 광속 서버는 다크에덴 유저라면 누구나 캐릭터를 생성하여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운영 방식은 정식 서버와 동일한 형태로 운영되지만, 기본 배율은 레벨 경험치 2500배, 계급 경험치 140배, 기여도 및 유료 아이템 드랍율도 상향 적용되는 등 차원이 다른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서버에서 광속 캐릭터 생성시 고가 캐시 아이템 및 육성 지원 아이템(초보자 장비세트 및 신규 이동수단, 스킬북, 각종 버프 및 스크롤)이 무상 제공된다.

‘카시스’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7월 22일~8월 26일, 단 5주) 동안 ▲거래 불가 유물 장비를 거래 가능 유물 장비로 교환 ▲게임 내 각 종족, 광속 NPC와 대화를 하면 빠른 육성을 위한 능력치 증가 버프와 레어 아이템 증정 ▲길드 인원이 20명 이상 모이면 ‘상급 모래시계’ 아이템이 전원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7월 22일~8월 5일) 동안 성서전은 매일 1회(오후 19~20시), 필드전은 매일 2회(오후 13시 30분~16시, 오후 20시 30분~21시) 진행되는데, 승리시 획득 기여도가 3배 증가된다.

본 서버 대상으로는 이벤트 기간(7월 20일~8월 5일) 동안 게임 접속시 '이벤트 은총' 버프를 받으며, 1시간 마다 고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얼음꽃상자'가 지급된다. 단, 참여는 150레벨부터 가능하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광속 서버를 오픈하게 된 계기는 서버만 추가하는 기존 방식과 달리 짧은 시간 내 자신의 캐릭터를 키울 수 있는 재미와 최강 PK의 짜릿한 손맛을 빨리 보고 싶다는 유저들의 제안으로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하였다.

'다크에덴'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 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2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장수 인기 게임이다. 이번 프리 서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크에덴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 또는 피카온 채널링, 다음 채널링, 깜놀닷컴, 플레이위드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