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지식교양 전문채널 시선뉴스가 '창립' 3주년을 맞아 보다 신선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 ‘T!P Talk (팁톡)’을 선보인다.

바야흐로 꿀팁 시대! 세상에는 수많은 정보와 지식 중 정작 우리 생활에서 필요한 Tip을 찾기란 모래에서 바늘 찾기다. 이에 지식교양 전문채널 시선뉴스가 정말 필요한 이야기를 찾아 진짜 꿀팁을 전하며 시청자와 소통하기 위해 ‘T!p Talk’을 기획했다.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직접 출연하는 한성현PD는 “노하우가 범람하고 있지만 정작 꼭 알아야 하는 팁에 대해서 직접 체험하며 자세하게 알리는 프로그램은 없었다. 친절하게 설명하며 직접 체험해 날 것 그대로의 감정과 느낌을 전달하고 싶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또한 김정우 제작총괄이사는 “T!p Talk은 시선뉴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쇼·양 프로그램으로 즐거움 유발과 정보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시선뉴스만의 고퀄리티 영상 제작의 기법과 효과를 그대로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시선뉴스에서 새롭게 준비한 ’T!p Talk’에서는 단순한 Tip뿐만 아니라 ‘제모제 만들기’, ‘커피가루 활용법’, ‘수제 스크럽 만들기’, ‘찌든 얼룩 깨끗하게 제거하기’ 등 생활 속 모든 것을 아이템으로 선정,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들을 소개한다.

한편 ‘T!p Talk’은 수많은 생활 팁 중 꼭 알아야 하는 팁 또는 시청자가 궁금해 하는 것에 대해 시선뉴스 한성현PD가 직접 제작 및 체험하면서 필수 생활 정보를 제공하는 지식교양 정보 프로그램이다.

시청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시청자와 공감하는 방송프로그램인 ‘T!p Talk’은 시선뉴스 홈페이지(www.sisunnews.co.kr), 네이버TV캐스트(http://tvcast.naver.com/lessonup), 다음tv팟 - 브랜드 채널 (http://tvpot.daum.net/pot/sisun), 시선뉴스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sisun.co.kr)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