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07월 12일~07월 18일 주간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당신의 연인이나 배우자와 다툼이 잦게 생기는 한 주입니다. 사소한 오해가 겹치고 겹쳐 눈만 마주쳐도 싸움이 이어지니 답답한 마음을 금할 수가 없습니다. 딱히 해결의 조짐이 보이지 않으니, 감정이 상하기 싫다면 핑계를 대고서라도 마주함을 뒤로 미루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큰 갈등이나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니 시간이 지나면 자연히 해결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취업을 준비 중이라면 희망적인 소식을 기대해도 좋을 것입니다. 머지않아 당신에게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게 될테니 미리 스스로에게 자축의 인사말을 건네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현재 직장을 다니고 있다 하더라도 더 좋은 조건의 스카우트 제의가 들어올 수 있습니다. 냉정히 판단하여 지금의 직장보다 대우가 좋다면 정에 이기지 못하여 머물기보다는 과감한 결단을 내리도록 하세요.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무언가를 이루는 데에 반드시 정면돌파만이 유효한 것은 아닙니다. 실력으로 진급이 어렵다면 다른 방법도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진급에 필요한 분야의 실력을 갖추고 있지 못하다면 당신이 뛰어난 다른 분야의 실력을 활용하면 되는 것입니다. 당신의 훌륭함을 증명해 낼 수 있다면 모두가 납득할 수 있는 다른 사람과 다른 과정을 거치면 되는 것입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지금의 어려움은 당신이 스스로 주저앉아 버리면 돌이킬 수 없는 재난을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정신을 가다듬고 주변 상황을 재정비하여 다시 일어선다면 전망이 그리 어두운 것만은 아닙니다. 자신의 일은 자신이 아니면 해결할 수 없는 법입니다. 힘을 내십시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가까운 사람과 충돌을 겪게 될 염려가 있습니다. 특히 친한 친구나 연인, 배우자와의 충돌이 그러한 경우라 할 수 있겠지요. 감정적인 흥분을 이기지 못하고 내뱉게 되는 폭언은 그 사람에게 큰 상처를 주게 될 것이고 이전과 같은 관계로 돌아가는 것은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순간의 실수로 일을 그르치는 경우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마음이 평안한 한 주입니다. 경제적으로는 그리 넉넉지 못하더라도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생활태도를 가지므로 대체로 순조로운 시기가 될 것입니다. 사람의 행복과 불행은 마음에서 비롯되는 것이니까요. 자잘한 근심이 다소 있더라도 편안한 마음으로 받아들일 수 있다면 크게 염려할 것이 없겠습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다른 사람의 물건이나 환경을 부러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이 부러워하는 사람들도 나름대로 그 만큼 노력해서 얻은 것입니다. 당신은 지금 당신이 하는 노력의 배만 노력하면 부러워하는 사람 이상의 위치와 환경을 가질 수 있으니 힘내고 앞으로 전진하는 한 주로 만들도록 하십시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뒤로는 큰 산이 우뚝하고 발치로는 도도히 흐르는 장강을 두고 있는 형국입니다. 어떤 일에도 동요되지 않는 든든한 한 주가 예상됩니다. 시도하는 일마다 순조로우니 별다른 걱정 없이 평안히 지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안일함에 안주하지 말고 부단히 노력하는 사람이 되시기 바랍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온 몸에 활기가 넘쳐흐르고 무엇이든 할 기분이 드는 한 주입니다. 그동안 처리하지 못했던 일이나 곤란한 일도 지금 손댄다면 무엇이던 척척 해결됩니다. 이렇게 활기 넘치는 날은 부지런하게 활동을 해 이득을 늘리는 것이 좋지만, 한가지 만일 북쪽으로 이동할 일이 생긴다면 그것은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예상치 못했던 사고나 곤란한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북쪽으로 이동할 일이 있다면 그것은 미루고 다음 날 이동하세요. 그것을 제외한다면 모든지 활기차게 해나가실 수 있겠습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한 주가 어떻게 흘러가는 지 모를 정도로 바쁘게 일하였는데, 정작 뒤돌아 생각해보면 아무것도 이루어놓은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긴 시간 쏟아 부은 노력과 수고가 그저 무용해지니 허탈한 마음을 금할 길이 없습니다. 너무 마음이 앞서 전후를 살피지 못하고 무작정 뛰어만 다닌 탓이니 조금 더 신중함이 요구되는 한 주입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비록 힘들어도 미래를 위해 부단히 자신에게 채찍질 해야 하는 한 주입니다. 비록 여건과 체력이 허락하지 않는다고 해도, 억지로 몸을 일으켜야 하니 지금 자신을 몰아 붙이면 몰아붙일 수록 위기에 대처할 수 있는 힘을 기르게 될 것입니다. 스스로를 갈고 닦는데 게을리해서는 안되니, 바쁨을 핑계로 미루기 시작하면 스스로에게 도피처를 마련해주게 되고 맙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돈과 관련된 문제나 관과 관련해서 좋지 않은 일이 벌어질 수 있는 한 주입니다. 관공서나 은행에 갈 일이 있다고 해도 출입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은행의 경우는 날치기의 염려가 있으니 만일 꼭 처리해야 할 돈문제가 있다면 가급적 인터넷 뱅킹 등을 이용하는 것이 좋으며 관공서에 볼 일이 있다면 다른 날에 처리할 수 있도록 미루는 것이 이롭습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운세팡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