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많은 사람들이 ‘내 집’에 대한 애착을 가지고 있다. 혹자는 애초에 내 집 마련이라는 중기적 인생 목표를 가지고 살아가기도 하며 그 목표를 달성했을 때 엄청난 만족감을 가지게 된다고 한다.

하지만 인테리어에 대한 금액 부담도 만만치 않다. 이미 내 집을 마련하는 과정에서 경제적 지출을 한 사람들은 높은 인테리어 가격에 부담을 느낄 수 밖에 없으며 이들은 조금 더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인테리어를 하기 위해 관련 문의를 멈추지 않고 있는 추세다.

 

이런 상황에서 인테리어컨설팅 전문 ‘디자인 스퀘어(http://designsquare.co.kr/default/)’가 도매가로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 많은 인테리어 업체들의 높은 가격에 부담을 느낀 소비자들이 상담부터 시작하여 도면제작, 설계 등을 정성스럽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는 인테리어컨설팅 업체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것이다.

디자인스퀘어 측은 “인테리어컨설팅 업체를 이끌어 나가다 보면 소비자들의 공통적인 의견이 있는데,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금액으로 높은 인테리어 품질을 원하고 있다는 것이다. 전문적인 인테리어컨설팅 업체는 소비자가 생각하는 금액과 결과물에 최대한 부합할 수 있는 공사를 진행해야 한다.”고 밝혔다.

한편 인테리어컨설팅 전문 디자인 스퀘어가 진행하는 두 가지 이벤트가 화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블로그에 ‘디자인스퀘어’로 6행시를 지어 포스팅을 하는 이벤트로써 기간은 7월 31일까지 이며 응모자 중 1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인테리어 소품 상품권 10만원, 워터파크 이용권 2매 및 외식 상품권 2매 중 하나를 골라 상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디자인 스퀘어는 ‘한샘 이노바스’와 손을 잡고 욕실 인테리어 가격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추천형과 일반형 모두 파티션, 욕조, 부부는 최대 1,400,000원 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이러한 디자인 스퀘어와 한샘 이노바스가 함께 하는 화장실 인테리어 이벤트는 8월 7일까지 진행하며 미리 예약을 하는 소비자들에 한해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테리어컨설팅 전문 업체 디자인스퀘어가 진행하는 두가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스퀘어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