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조던 30주년을 맞은 2015년은 '조던의 해'라 해도 무방할 정도로 멀티샵마다 조던 신상라인을 활발하게 선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해 정품만 취급하는 신발 멀티샵 '씨풋(CFOOT)'이 다양한 모델의 조던 신상품 판매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씨풋은 정품만을 판매하는 멀티샵으로 조던 시리즈를 비롯해 아디다스, 버켄스탁, 오니츠카타이거 등 다양한 브랜드의 최신상품을 선보이고, 운동화는 물론, 의류, 액세서리, 가방, 스케이트 보드 등도 취급한다. 또한, 국내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제품의 경우 해외구매대행으로 입고해 소비자에게 전하기 때문에 희소성이 높은 제품을 신속하게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정품 멀티샵 씨풋이 선보이는 조던 시리즈는 조던1 쉐터드 백보드, 조던7 챔피언십 팩 샴페인/시가, 조던7 보르도, 조던 11 LAB4 짐레드, 조던 1.5 시카고, 조던13 브레드 로우 등이다. 종류가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씨풋에서는 조던의 인기와 더불어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아디다스 슈퍼스타, 버켄스탁, 조던6 시드니, 조던11 콩코드 로우, 조던4 토로 등도 높은 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것이다.

씨풋의 제품을 구매한 한 고객은 "가지고 싶던 조던 시리즈 제품이 있었는데 씨풋에서 만나니 너무 반가웠다"며 "가격도 합리적이고, 배송도 빨라서 매우 만족스러운 구매였다"고 말했다.

씨풋 관계자는 "최근 조던 시리즈 신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씨풋이 100% 정품만을 취급하기에 믿고 이용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신상 조던 시리즈는 씨풋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